파스타와 거리 먼 남자의 프리모바치오바치 첫 방문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예전부터 파스타를 싫어했다.
왜냐하면 파스탄는 한개의 2만원 내외에다가
나는 엄청 먹어서 2개는 시켜야 배가 찼기 때문이다.

그래서 파스타를 안먹다 싶이 했고,
소개팅 할때나 파스타 먹었는데 그럴 때 마다 한개 먹고 집에 와서 폭주를 했기 때문에 파스타를 별로 선호 하지 않는다.

나이를 먹고 집에서 해먹을 때는 소스 때려박고 베이컨 엄청 넣고 포만감 있게 맛있게 먹을 때나 있었지..

아무튼 그런데 맛있는 곳이 있다고 추천받아서 따라 갔다.

사진 2018. 8. 18. 오후 4 14 10.jpg

식전빵!
부드러운 마늘빵이였는데 한번 더 먹고 싶었다.. 하지만 그들은 바구니를 회수해갔지..

사진 2018. 8. 18. 오후 4 22 42.jpg
빠네 (12,000원)

느끼한 크림 파스타류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했는데,
원없이 먹어서 행복했다.

사진 2018. 8. 18. 오후 4 22 44.jpg
마리나라 리조또 (11,000원)

(마리나라 소스 는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로 토마토, 마늘, 허브, 양파를 갖고 만든 소스이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케이퍼, 올리브 및 여러 향신료를 첨가하기도 한다. 적포도주를 첨가하면 달아지기 때문에 이렇게 하기도 한다. 이탈리아에서는 마리나라 소스를 다른 요리를 조리할 때 쓰는 것으로 치부하는 경향이 있다)

프리모바치오바치 는 가격도 좋고 맛도 있고
아주 좋은 곳 같았다.

남자들끼리도 종종 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프리모바치오바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6-3


파스타와 거리 먼 남자의 프리모바치오바치 첫 방문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기 정말 맛있는데 ㅎㅎ

소개팅 좀 해보셨나요? 흐흐흐

프리모바치오바치... 제가 넘 좋아하는 빠네집 ㅠㅠㅠㅠ
참기 힘드네요 ㅠㅠㅋㅋ

이렇게 살이 찝니다...(__ __)괜찮아요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눈요기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dereb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