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이 만들어주는 인도로컬카레! "한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곳은!
회사 회식으로 종종가는 인도로컬카레집이에요 ㅎㅎ

111IMG_1657.JPG

한디

주소: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34
영업시간:11:00 - 21:30 *Break time 15:00~17:00
입구부터 인도국기가 딱!!!

IMG_1639.JPG
들어가보면 인테리어도 인도식? 인거같네요 ㅎㅎ

우선 카레는 두개를 주문했는데
이름이,, 생소하네요

FullSizeRender_1.jpg
이친구 이름은 비프 빈달루
매운 맛을 좋아해서 매운맛커리로 시켰어요 ㅎㅎ
가격은 17,000원이에요 ㅎㅎ

FullSizeRender_2.jpg
또 이친구 이름은 카다이 프라운
가격은 18,000원이에요 ㅎㅎ
1,000원 더비싼건 새우의 값으로 생각하기로 ㅎㅎ

두 카레를 비교해보면
비프 빈달루는 매콤해서 난에 찍어 먹기 좋고
카다이 프라운은 새우등을 따로 먹는게 맛있는거같아요 ㅎ

FullSizeRender_4.jpg
티비에서 보면 인도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난!! 난종류도 여러가지라 버터난, 갈릭난두개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3,500원 씩이네요 ㅎㅎ

FullSizeRender.jpg
이건 먹어보진 못했어도 이름은 그 유명한
탄두리치킨!
반마리로 12,000원짜리 주문했네요 ㅎㅎ
양이 너무 적게 느껴졌어요 닭킬러라 그런지 ㅎㅎ

IMG_1648.JPG
이건 인도음료인 망고라씨라고 하는데
약간은 걸쭉한,,, 요거트 느낌이에여 ㅎㅎ
맛은 있는데 청량함은 없는 느낌? ㅎㅎ
아아 가격대는 7,000원 입니다 ㅎㅎ

가격대가 있는 편인지라 자주오긴그렇고
특별한 날이나 특별한걸 먹어보고 싶을땐
와보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맛집정보

한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434 상암 IT TOWER 1층


인도인이 만들어주는 인도로컬카레! "한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hoihu,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434 상암 IT TOWER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커리들이 1인분 기준인건가요??

보통 2인에 커리하나 딴 메뉴에 난 시켜드시는거같아요 ㅎㅎ
그렇다고 많은 양은 아니에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oih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choih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