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봤나 우육탕면!! 완전 최고! ㅎㅎ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빠지고있는 우기 @choihu입니다 ㅎㅎ

인천에 살고있는데 요새 청라에 갈일이 많이 생기네요 ㅎㅎ
청라에서 중국집을 찾아보다 호가화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
우육탕면에 빠져버렸어요 ㅎㅎ

IMG_1690.JPG

호가화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319번길 3-14

우육탕면이 매우 매력적인 호가화입니다!ㅎㅎ

IMG_1691.JPG
IMG_1692.JPG
사실 메뉴를 정하고 간게 아니라
메뉴판을 보고있는데 우육탕면에 눈이 가더라고요 ㅎㅎ
사실 마라탕면우육탕면중에 엄청 고민했네요 ㅎㅎ

FullSizeRender_1.jpg
결국 선택은 우육탕면!!
우육탕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부터 완전 합격!ㅎㅎ

국물을 한수저 먹었는데... 완전 제스타일이였어요!
갈비탕같은 느낌인데 약간다른?
중국식 갈비탕이라고 표현해야하나...ㅎㅎ
완전 취향저격 우육탕면이였네요 ㅎㅎ

FullSizeRender.jpg
서브메뉴로 소고기 탕수육을 시켰어요 ㅎㅎ
청라에 사는분 말로는 호가화는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ㅎ
찹쌀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ㅎㅎ

FullSizeRender_3.jpg

최근 먹어본 중국집중에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엔 마라탕면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이번주도 폭염이 계속 된다고하니
더위 조심하세요 여러분 ㅠㅠ
비라도 시원하게 오기를! ㅠㅠ


맛집정보

호가화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커낼로 319번길 3-14


들어는 봤나 우육탕면!! 완전 최고!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네요. 탕수육까지... 아침부터 배가...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얼릉 점심드세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oih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청라~
우육탕면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제 취향인거 같은데~ 청라 가게 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청라에 갈일있으시면 완전추천해요 ㅎㅎ
해장으로도 좋을거같아요..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choih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693.62
ETH 2494.9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