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분짜맛집-에머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한번도 안먹어 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에머이-분짜먹고 왔어요
아침부터 점심은 뭔가 맛있는걸 먹고 싶은 맘에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인듯^^

전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 스탈이라
분짜소스에 빨간고추도 팍팍 넣어줬어요
음~ 매워요 ㅋㅋ
20180622_134228.jpg

고기만 확대~^^
어쩜 고기를 이렇게 구울수 있져?
요 고기 먹으면 모든고기를 이렇게 먹고싶어져요
20180622_113324.jpg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전 쌀국수에 숙주를 너무 좋아해서
에머이 쌀국수는 맛은있지만 잘먹지 않게되요
쌀국수 주문할때는 항상
"육수 뜨겁게 많이주시고 숙주 많이주세요~!!"
라고 말하는 저랍니다^^
20180622_134109.jpg


맛집정보

에머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11


소문난 분짜맛집-에머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Problems are not the stop signs, they are the guidelines.

저녁에 먹으러 가야하나
맛있어보이네요~

저녁 뭐드셨어요?ㅋㅋ
안드셨다면 오늘이라고 에머이 고고

분짜가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ㅠㅠㅠ 제가 베트남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기회되면 가봐야 겠어요!

저도 베트남음식 좋아하거든요
8월에 여행가는데
현지식으로 1일 1쌀국수 계획중이예요 ㅋㅋ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아주맛있어요
드셔보소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oa227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요
굳!

여기 분짜는 특히 맛있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감사요^^

글보고 급 검색! 우리 동네에도 있네요^^사진보니 출출해서 지금 당장 가보고 싶지만 ㅠ 그럴 수 없는.. 좋은 맛집 소개 고맙습니다^^

요즘 에머이 체인점 많이 생긴듯해요
그만큼 인기가 좋은듯
여의도점은 11시30분에가도 사람 줄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82.50
ETH 3371.4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