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00]만원의 행복

in #tasteem7 years ago

title_image


매일 점심은 뭘 먹을까 아침마다 고민입니다 ㅎ
동료가 세뱃돈 많이 받았다구 비싼거 먹자네요 ㅋ
무슨??아들.딸 세뱃돈 뺏은거 아녀?했더니 웃네요ㅋ

20190207_225637.jpg

만원 런치세트 초밥으로 정했어요.
며칠전 회먹고 탈난적 있었지만, 다 잊고 먹고 싶더라구요 ㅋ
가격착하고 양도 전 적당하죠..
동료는 물론 양이 적다고,다 먹고 나와서 김밥한줄 먹은건 비밀임당 ㅋㅋ

20190207_225700.jpg

10개의 초밥.샐러드.우동까지 은근 배부르죠..

20190207_225713.jpg

여긴 회가 크고 와사비가 적당히 들어간 밥양이라 제가 아주 좋아하죠 ㅎ
근데 오늘 두번 울뻔했네요 ㅠㅠ와사비가 ㅋㅋ
딱 만원에 맞는 초밥이죠.

20190207_225730.jpg


맛집정보

웅배스시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10


[KR#400]만원의 행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구성좋네요.
저도 초밥좋아하는데 흐흐흐

만원 딱이죠 ㅋ

초밥 10개에 우동 한끼식사로 깔끔하네요^^;

네. 양이 적은거 같지만 배부르더라구요..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하게 보내세요~~^^

초밥이 신선해 보이네요 ^^

12시땡하고 1순위로가서 더욱더 신선한거 같아요 ㅎㅎ

만원에 비쥬얼이..ㄷㄷ 최고네요

만원에 이정도면 괜찮죠 ㅎ

요즘은 이런집들이 많아지네요. 이 시간에도 너무나 먹고 싶어지네요. ^^

밤에 보면 ㅋㅋ오늘 점심 초밥 어떠세요?

오 초밥이 엄청 싱싱해 보여요!

맛도 싱싱하답니다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hkim443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양이 작아보이지만 먹다보면 은근 배부른 양이죠. ㅎㅎ 주방장님이 와사비를 듬뿍 넣었나봅니다.

사실 여기에 가볍게 한잔 ㅋ딱하면 더 좋은데 점심이라 ㅋㅋ

세배돈 많이 받으셨나요?
조카가 많아서 방출도 많으셨을듯요
초밥한개 천원이군요
양이 살짝 모자르긴 하지만 깔끔하네요^^

ㅋ저도 형부한테 세뱃돈 받았죠..
이번에 지출 엄청났습니다.
다시 열심히 벌어야죠 ㅎㅎ
남자분들은 양이 좀 모자랄거예요 ㅋ

역시 형부들은 다 멋져!!
저도 처재한테 엄청~~
형부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41.06
ETH 1552.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