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21] 간만에 다시 스시

in #tasteem7 years ago

title_image


간만에 초밥 먹었어요 ㅋㅋ
새로운 스시집 발견 ㅋ앗~~~~~ 싸!!

오픈하자마자 먹으러 왔어요 ㅎ

20190308_222824.jpg

런치특선 가격 아주 착합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

샐러드랑 장국이 먼저 나옵니다.
장국 맛있어요 ㅋ

20190308_222841.jpg

여긴 음식 나오는게 다른데랑 달라요..
우동이 초밥전에 나오네요..ㅎㅎ
다른데는 우동이 맨마지막에 나오죠..
우동도 국물도 괜찮습니다.
굿!! 여기까지는 합격!!!

20190308_222908.jpg

우동과 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초밥 나오기전에 튀김으로 입맛을 살려놓습니다.

20190308_222940.jpg

짜~~~~ 잔
초밥 납시요 ㅋㅋ
주방장님이 혼자 하시느냐 무척 바쁘시더라구요..
금방 자리가 꽉 찼어요..

20190308_223002.jpg

초밥의 회가 어찌나 길던지요.
밥을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ㅋ

20190308_223158.jpg

초밥도 맛있고, 초밥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가 있는게 보여요.느낌이 ㅋㅋ

20190308_223221.jpg

요기 초밥 맛집 맞습니다
가격. 맛 아주 착하고 좋습니다..
점심시간 좀 늦으면 자리 잡기 힘들겠어요..


맛집정보

정스시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사천동 487-6


[KR#421] 간만에 다시 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점심특선도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

만원치고 진짜 괜찮아요..
한번더 가볼려구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hkim443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가격이 완전 착한데요? 초밥 개당 1000도 싼데 거기다 샐러드 튀김 우동까지 ㅠㅠㅠ 단골되겠어요.

완전 착하죠 ㅋㅋ
저번에 갔던 만원짜리보다 훨 나아요 ㅎ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초밥 맛집~~~ 완전 맛나겠어요 ㅎㅎ

맛집 맞더라구요.. 사람이 금새 가득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609.55
ETH 1570.1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