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21] 간만에 다시 스시

간만에 초밥 먹었어요 ㅋㅋ
새로운 스시집 발견 ㅋ앗~~~~~ 싸!!
오픈하자마자 먹으러 왔어요 ㅎ
런치특선 가격 아주 착합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
샐러드랑 장국이 먼저 나옵니다.
장국 맛있어요 ㅋ
여긴 음식 나오는게 다른데랑 달라요..
우동이 초밥전에 나오네요..ㅎㅎ
다른데는 우동이 맨마지막에 나오죠..
우동도 국물도 괜찮습니다.
굿!! 여기까지는 합격!!!
우동과 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초밥 나오기전에 튀김으로 입맛을 살려놓습니다.
짜~~~~ 잔
초밥 납시요 ㅋㅋ
주방장님이 혼자 하시느냐 무척 바쁘시더라구요..
금방 자리가 꽉 찼어요..
초밥의 회가 어찌나 길던지요.
밥을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ㅋ
초밥도 맛있고, 초밥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가 있는게 보여요.느낌이 ㅋㅋ
요기 초밥 맛집 맞습니다
가격. 맛 아주 착하고 좋습니다..
점심시간 좀 늦으면 자리 잡기 힘들겠어요..
맛집정보
정스시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사천동 487-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점심특선도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
만원치고 진짜 괜찮아요..
한번더 가볼려구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hkim443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가격이 완전 착한데요? 초밥 개당 1000도 싼데 거기다 샐러드 튀김 우동까지 ㅠㅠㅠ 단골되겠어요.
완전 착하죠 ㅋㅋ
저번에 갔던 만원짜리보다 훨 나아요 ㅎ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초밥 맛집~~~ 완전 맛나겠어요 ㅎㅎ
맛집 맞더라구요.. 사람이 금새 가득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