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59]즉떡을 위하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즉떡 먹어본지가 넘 오래되었네요 ㅎ
하는데도 많지 않고요.,
근데 진짜 즉떡맛집을 찾았네요 ㅋ

20180825_211500.jpg

점심시간 1시간에 먹고 올수있게 미리 예약을 해놨죠. 바로가면 먹을수있게 끓여달라고요 ㅎㅎ

걸어서 5분거리 부지런히 갔죠..,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들 ㅋㅋ
맛난 떡.오뎅.만두. 당면들..
빨리먹고싶다아~~~

20180825_211513.jpg

여기서 30년 가까이 됐다는 저는 왜 몰랐을까요.. ㅋ
메뉴는 온니 즉떡뿐 ㅋㅋ
완전 정신없이 식탐을 ....숨길수가 없더라구요...ㅋㅋ
완전 맛나게 먹었네요...
밥까지 비벼 먹었는데, 정신빠져서 사진은 없네요 ㅎ

여기의 또하나의 비밀은 요기 무우
직접 만드신다는 요 무우 치킨 무우죠..진짜 맛나요..

20180825_211523.jpg

인생 최대맛집을 이제서야 찾았네요 ㅋ
또 가야지~~~~


맛집정보

땡이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문로1가 59-1


[KR#259]즉떡을 위하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문로1가 5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hkim443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엄청 맛나 보입니다.ㅎㅎ

엄청 맛나죠 ㅎ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간 적이 대학교 때 빼고 요 근래 두끼라는 떡볶이집이었는데..역시 30년 된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곳이라 때깔이 다릅니다.

두끼는 양념을 본인이 직접만들어야해서 좀 ㅎ
맛내기 어렵더라구요 ㅋ
즉떡 저도 오랜만에 ㅋ완전 빠졌네요 ㅋ

즉떡 너무좋죠~^^

네. 완전요 ㅋ자주 갈거 같아요 ㅎ

즉떡은 언제봐도 먹고싶은.....

옛날에는 진짜 많았는데 요즘은 많이 없어요 ㅋㅋ
맛집을 찾았죠 ㅎ

그렇게 맛있으셨나봐요..ㅋㅋ
최대의 맛집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네. 진짜 맛난데 맛보여드릴수 없어 아쉽네요 ㅋ

앙 아쉬워요..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비오는 일욜 마무리 잘 하세요.

떡볶이도 예약이 되나요 오호

즉석떡볶이에 튀김까지 먹으면 진짜 맛나죠 ㅎㅎ

네 되네요..ㅋㅋ가자마자 먹으니 완전 굿이죠 ㅋ
여긴 떡뽁이밖에 없다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64.65
ETH 2439.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