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49]빙수 성공~~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드뎌 빙수 맛난걸 먹었네요 ㅋ
그렇게 빙수를 먹었었는데 다 실패했었죠 ㅎ

오늘 간곳은 대전하면 떠오른 성심당 임당 ㅎ
넘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시겠죠..

첫번째 방문했을때 걍 팥빙수를 먹었는데,
다른사람들 보니 빨강거(?)들어간거 먹길래 그게 더 맛나겠다해서 이번엔 요거로..

20180815_204533.jpg

음~~~~
팥도 많고 베리도 들어간 "전설의 빙수"라는 빙수임다.
카페 대부분이 이걸 드시더라구요..
시원하고 베리 들어가서 달달하고,팥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완전 대만족!!!
더 맘에 드는건 착한가격 5,000원이라는거

20180815_204606.jpg

양도 꽤 많다는...
완전 만족스런 빙수를 드뎌 먹었네요...
오늘도 엄청 더운데 종일 시원한곳에서 먹고 쇼핑하고 즐거운 휴일이었죠 ㅋ


맛집정보

성심당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로 107 대전 컨벤션 센터


[KR#249]빙수 성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ㅎㅎ 빙수의 달달하고 시원함이 팍팍 느껴지는데요^_^
한숟가락 푹 떠 먹고 싶네요 ㅎ

얼음도 가득해서 시원하더라구요...
전설의 빙수 한그릇 하시겠어요?ㅋ

와우 가성비 최고네요

완전 최고죠 ㅋ

ㅋㅋ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찿으셨군요
노력에 결과입니다
팥듬뿍에 음 비주얼도 좋고 태극기도 있고

네. 드뎌 맛난거 먹었죠..
태극기는 광복절 이라고 꽂아놓은듯요 ㅎ

맛나 보여요^^ 다음번은 뭘 드실예정인지요?
팥빙수 해치웠고 또...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글쎄요. ㅋㅋ
진짜 맛난걸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일단 위에 뭔가 올라간게 많아서 좋네요

팥가득이여 좋더라구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hkim443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오~얼음대비 토핑도 적당하고 가격도 5000원이라 각자 하나씩 앞에 두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드디어 성공하셨군요!

가격 진짜 싸죠., .혼자 다 먹긴 양도 많아요 ㅎ

기본빙수가 젤맛있어요ㅎ

그쵸 ㅎㅎ

역시 빙수는 팥이 짱짱해야~ 빙수답죠~ ^^/

그러게요..
저보다 친구가 팥을 더 좋아해서요 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한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