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한번은 꼭먹는짜장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음...오늘저녁은 자장면이 먹고 싶어서
냉장고 주변을 기웃거리면서 중국집
전화번호를 찾아서 바로 전화 했습니다!
탕수육세트(고추짜장,짬봉) 22,000원~!

뭔가 괜찮은 가격 같지만 한편으로는 좀
비싼 가격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
제 배속을 채워야 되요! ㅎㅎ

사진을 빨리 찍고,먹느라 사진은 겨우 한장!ㅎ
먹고나서 치우고나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후..일주일에 라면,중국집은 꼭 먹게 되네요
저는 왜이리 면이 좋을까요~!?ㅎㅎ
밀가루 중독 인가요?ㅎㅎ 오늘도


맛집정보

중화루반점 진평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동 인동23길 8


일주일에 한번은 꼭먹는짜장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동 인동23길 8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am420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짜장짬뽕 탕슉까지 필수 셋트는 모두 구비하셨군요

필수 세트 인거 같아용~ 탕수육은

저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시키는 것 같은데 사진보니 그날이 오늘이 되겠네요ㅋㅋ

댓글이제 확인했네요~ 자장면은 드셨는지요~?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