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카페앞에 저런 자연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니.
뉴질랜드만의 특권이겠죠? :)
커피한잔 마시고 짭짤한 피자, 입가심(?)은 아이스크림!
이 얼마나 완벽합니까. ㅎㅎㅎㅎ 너무 가보고 싶어요 ㅠㅠ

'단짠단짠'이라고 한다죠? ㅎㅎㅎㅎㅎ >< 여기도 시티는 건물들로 바글바글한데, 산골짜기에 있는 카페라 더 그런 것 같아요 ㅎㅎㅎ :-)) 찾아가는 길이 쉽지만은 않지만,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6-12T09:11:09
Account Level: 0
Total XP: 52.00/100.00
Total Photos: 8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aelinjan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마워요-! 테이스팀 응원합니다-!

앗! 뉴질랜드에서 민트초코칩이 있네요. ㅋㅋㅋㅋ
저는 민트초코를 너무 좋아하거든요ㅜㅜ
사진보니 뉴질랜드의 자연이 그리워요 ㅎㅎ

오 키만효밥님이랑 입맛이 통했어요!!!!
민트 초코!!!!! 진짜 미친 맛이에요 ㅠㅠㅠㅠ
저도 이곳에 와서 민트초코와 급격히 사랑에 빠졌습니당... 헤 :-))
그리고.... 냉장고에 한 통 들어 있다는 사실!!!!!
아 이야기하니 먹고 싶네욥. 한 숟갈 퍼먹고 올까나요... (지금 밤 열시 다 되어가는뎅...ㅍㅍ)

여기 자주 가던 곳이네요 sandpit도 있고 호수도 있는. 톨게이트 내고 가야하는 게 흠이지만요.

오오 켄스타님도 자주 애용하던 카페였군요 :-)))
기대도 안한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앗, 톨비를 내지 않고 올 수 있는 아주 험난한 산길이 숨어 있답니다!!! :-)))

기억나는 것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ㅋ

자연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사진 분위기가 제 취향이에요'///'

까고님 반가워요~ ㅎㅎㅎㅎ 이곳은 자연 환경이 그냥 전부랍니다ㅎㅎㅎㅎ :-) 감사해요-!!!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셔서 실물을 보면 오히려 실망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정말 멋지네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저녁시간이라 더 배고파지네요 ㅎㅎㅎ

앜ㅋㅋㅋㅋ 실망하시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ㅎㅎㅎ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 저만 알았음 좋겠는 건 욕심이겠죠 ㅎㅎㅎㅎ :-) 한국은 지금 늦은 저녁 시간이겠네요-!!! 얼른 맛있는 식사 하셔요 ㅎㅎㅎㅎ 오늘따라 김치찌개가 왜 이렇게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

뉴질랜드는 지금 한밤중일까요?^^ 저는 다이어트 때문에 피자, 치킨 이런걸 못먹어서 이런 기름진 음식이 엄청엄청 땡기네요~!! 더 배고파지기 전에 얼른 따끈한 저녁 먹어야겠습니다ㅎㅎㅎ 제인님 편안한 밤 보내셔요!!

이곳은 한국 시간 +3시간입니다. ㅎㅎㅎㅎ 지금 열한 시가 다 되어가고 있어요~ ㅎㅎㅎ 카일님 다이어트 중이시군요-! ㅠㅠ (생각만 해도 벌써 배가 고파져용...으잉?ㅎㅎ) 건강하게 저녁 배부르게 드시고 편안한 잠 주무셔요 ㅎㅎㅎㅎ :-))

오우... 낙농 천국의 치즈라.....

ㅎㅎㅎ '낙농 천국'이라는 표현이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갑니다ㅎㅎㅎㅎㅎ 신선한 치즈에, 뉴질랜드 화이트 와인을 마시면, 크으-!!!

한밤중에 테이스팀을 올려서 결국 글 쓴 사람이 배고파서 미쳐버리겠네요. @_@

그러믄 안되죠 ㅋㅋㅋ 어여 주무세요 ㅎㅎ

뉴질랜드 와.....

:-) 자연의 혜택을 무진장 누리고 있습니다.

맛나겠다능요~^^

인석님-! 마음도 챙기고, 배도 챙길 수 있답니닷 ;-D

ㅎㅎㅎ 좋군요~ 마음챙김은 감정챙김이 중요한데, 감정은 배로부터 온답니다. 뇌에서 신체내부를 감지하는 신경망이 감정의 신경망이거든요. ^^

ㅎㅎㅎㅎ 저 오늘도 감정이 '배'에서 오는 것임을 알게 되었어요. 연어덮밥을 먹고 나니 우울했던 감정이 싹 해소가 되더라구요! ㅠ_ㅠ 인간은 참 단순한 동물이네요ㅎㅎㅎㅎ 그래서 좋아요 :-)))

ㅎㅎㅎㅎ 우와~ 맛있었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