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글지글 돌판비빔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2-1.jpg

오늘 소개할 음식은 돌판비빔밥 입니다.
시골장터내에 식육점과 식당을 겸해서 하고 있는 임가네 식당입니다. 저희 시골에선 그래도 알려진 식당이죠...

부모님 모시고 가끔 들립니다.
엄마, 아버진 부드러운 도가니탕을 드시고
전 돌판비빔밥을 먹는데 지글지글 소리가 납니다.
볶아진 고기와 김가루 나물에 각종 채소들이 같이 곁들여져 맛이 끝내주네요.

2-2.jpg

반찬은 믿고 먹어도 좋을듯...
맛이 집에서 먹는거처럼 맛있습니다
특히 묵은지가 입맛을 땡기네요.
묵은지를 비빔밥에 척 올려서 먹으면...침 넘어갑니다.

돌판비빔밥 가격 : 8,000원

2-3.jpg



2-4.jpg

신발장이 목욕탕을 연상케 합니다.
그만큼 사람이 많이와서 그런건지...아님 신발 분실이 많아서 그런건지...

2-5.jpg

이곳은 식육점을 겸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고기는 좋은 고기로 믿고 먹어도 될듯하네요.
가격도 조금은 저렴할듯 합니다.

26.jpg

2-7.jpg


맛집정보

임가네 식육식당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현충로 42-1


지글지글 돌판비빔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돌솥이 아니라 돌판이라니 생소합니다. ㅎㅎ 하지만 상당히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합니다.

실제로 맛이 좋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uket47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헉 ...침고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현충로 4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buket4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57 which ranks you at #260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3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91.22
ETH 2323.2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