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손맛. 칼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시식.PNG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보리밥을 줍니다. 양이 많은건 아니지만 먹을수록 맛있는맛 ㅠㅠ 보리밥이 씹는 맛이 좋고 간단하게 식사전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보리밥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바지락칼국수.PNG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면이 통통하고 완전 쫄깃해요! 어디서 사오는면이 아니고 직접 만드시는것 같아요. 국물도 너무 맛있고 조개도 싱싱하고 모래도 안씹히고 좋았어요. 기호에 맞게 얼큰하게도 먹을 수 있고 너무 맛있었어여!

만두.PNG
따끈따끈 왕만두입니다. 쫄깃쫄깃하면서 속은 풍부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 나갈땐 남기지 않고 끝까지 다먹었습니당 ㅎㅎ


맛집정보

어머니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 서창리 143-4


어머니의 손맛. 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칼국수와 손만두가 엄청 맛있어보여요 +_+
왠지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일듯!! 그게 가장 맛있는데~~
근데 어딜까 하고 봤더니 넘 머네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udlech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