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지 간장게장 맛집(삼성역 근처)
주말을 맞아 아내가 좋아하는 간장게장을 먹으러 미쉘린을 받았다는 삼성역 근처에 꽃지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메뉴가 나름 다양한데 저와 아내가 먹은건 간장게장 특정식입니다. 간장게장 특정식과 정식의 차이는 게크기의 차이와 밥이 돌솥밥으로 나오고 식전 셀러드 유무였습니다. 정식을 먹은 옆자리와 비교시 게크기는 그렇게 차이가 나지않는점으로 볼때 정식을 추천드립니다.
특식에 나오는 셀러드.
정식메뉴 하나당 게한마리.
전체메뉴모습.
전체적으로 게장외에는 맛있다고 할수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게장빼고는 먹을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게장은 정말 맛있습니다. 게에 적당히 스며든 짜지도 달지도않고 냄세도 좋은 간장소스와 게의 신선함은 정말 최고입니다.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만한 맛에 게자체을 잘손질해서 그런지 더러운 부분이 하나도 없고 먹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간장게장을 무지좋아하는 제 아내도 지금까지 먹어본 간장게장중에 가장 맛있고 깨끗하다고 합니다.(다른 반찬은 먹지도 않았습니다.)
가격이 비싼 가게이고 게말고는 먹을게 없는 가게이고 특정식을 포장해서 가져가면 정식가격이라고 하니 특정식을 포장해서 집에 가지고 가서 는걸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 삼성역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어갔습니다.
맛집정보
꽃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캬 ~ 밥도둑 잡으셨네요
옆에있는 마눌님이.. 대문 사진 보고 아~ 간잔게장~
먹으러가야 할거 같아요
간장게장은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onyj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