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뭐니뭐니 해도 고기는 '돼지고기 < 소고기'

in #tasteem6 years ago

엇! 어떻게 먹어도 소주 한병은 먹어야하는 안준데-라고 생각하며 봤는데, 역시나 이미 드셨군요!찍어놨다 가봐야겠네요.👍

Sort:  

ㅎㅎ 꼭가보세요^^ 분위기도 딱 술먹기 좋고~ ㅎㅎ
이런 맛있는 음식에.. 소주 빠질 수 있나요~~ 담에 기회되면 같이 가시져~^^

넵!ㅎㅎ 덥썩 대답부터 남겨봅니다.ㅎㅎ

헙....!!?? ㅋㅋㅋㅋㅋㅋ 빠르게 물으셨다..ㅋㅋㅋ 다름번에 정말 자리해요

네! 이런 거는 제가 또 빠르게...ㅎㅎㅎ곧 자리를 마련해봐야겠네요! 비오는데 좋은 하루 보내셔욥!🙌

ㅎㅎ 얼마든지요~~ 샵에도 놀러오세요~
비오는데 빗소리나 들으면서 스팀잇이나 열심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