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데이 기념 : 무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1003_193052.jpg
돼지숙주볶음 ₩15,000 쵸강츄 메뉴

20181003_192739.jpg

무아지경에 빠지게 되는 소소한 맛집
무아국수

고대앞 무아국수는 막걸리 마시기에 최고 ㅋㅋ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1004데이 기념
댓글에 보팅 받으실 주소 풀봇(소소한 0.03~0.02찍히지만...) 갑니당
스파시바~! 스파마나~! 스팀떡상~!

팔뤄 보팅 리스팀은 디클릭 걍 맘 가는대로 하심 됨 ㅋㅋ
언팔은 손구락 분지를거임 ㅋㅋ
(블록체인에 안남는거 없다는 ^^)
₩- 잔혹한 천사의 테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무아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학동로 338


1004데이 기념 : 무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돼지숙주볶음 맛있겠네요 ㅎ
자몽에 이슬 오랜만에 보는군요

완전 맛있어용~ ^^
자몽에이슬 13도 부드럽고 상큼한 맛 ㅋ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어제 잘 마셨습니다~ 캬캬

캭 ㅋㅋㅋㅋ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luenge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고마워용~ ^^
테이스팀 이미지 업로드 움짤 다시 되게 해주셈~!

V 가 지젤님 손인가요 ?
저도 숙주나물과 돼지고기 사랑하는데...


수정 전 질문은 알거같아서 테스트 중 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

넵 울동네 무아국수 갔어용~ ^^

ㅋㅋㅋ 언팔당하면 손가락 분지른다는 말에
살포시 다시 손가락 내리고 갑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신혼 ♥
축하드려용~♩♬
왕부럽 ㅋㅋ

ㅎㅎ 그러게요 저도 제일이 제일 같지않고
신기하고 기분 좋고 그래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솨합니다!!!

돼지숙주 볶음은 어떤 맛일까요.. 궁금하네요^^

차돌숙주 보다 더 환상의 맛이에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학동로 3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