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스~!
이런~!

오타닷~!

베드는 Bed 침대
배드는 Bad 배드돳~!!!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 뭐 그정도 오타갖고...ㅋㅋㅋ
https://steemit.com/dessert/@sura2012/dessert-bingsu-en-th-kr
제 빙수 포스팅 어제 올리려다 오늘 올렸습니다. ㅎㅎ 보시고 맛 리뷰는 안되겠지만 그래도 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집들이 다녀왔어용~! ㅋㅋ

우왓~!
어마어마한 빙수에 완전 놀랐어용~!

모두 맛보고 싶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866.50
ETH 2555.1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