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명동교자 가봤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명동교자.JPG
메뉴.JPG
명동에서 유명한 맛집 명동교자에 드디어 가봤어요.
명동은 수도 없이 많이 갔지만
가면 항상 쇼핑하느라고 너무 바빠서 밥시간은 그냥 건너뛰어 버리고는ㅋㅋ
밥은 대충대충 먹고 왔었거든요.
이번에는 지나가면서 항상 가보자 가보자 했었던 맛집
명동교자에 들렸다가 왔습니다.
메뉴는 그냥 간단하게 국수3종류랑 만두에요.
콩국수는 계절메뉴인것 같아요.

만두.JPG
만두랑 김치가 나왔어요.
만두가 가끔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하다고 해야할까 질리는 맛이 있는데 먹다가 옆에 같이 나온 김치랑 싸서 먹으면
다시 리셋 ㅋㅋ
만두 먹는데 김치가 한 몫합니다.
만두랑 김치 굿굿!

칼국수.JPG
칼국수~~~ 사실 저는 칼국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다른 국수들 비빔국수나 콩국수를 먹어볼까 어쩔까 계속 고민하다가
그래도 시그니쳐메뉴는 칼국수 인 것 같아서 칼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아주 잘 한 선택이었어요! 비빔국수랑 콩국수를 먹어본 건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칼국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일단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ㅠㅠ 들어가 있는 만두랑 국물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ㅠㅠ
왜 오래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이제 명동 올 때 마다 칼국수 먹으러 올 것 같아요.


맛집정보

명동교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


유명한 명동교자 가봤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만두 엄청 좋아하는데......그 맛이 생각나네여ㅎ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luebirdpar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