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수제맥주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오 매장도 넓고 맥주도 정말 많았다!
심지어 저 모든것이 다 Draft Beer 라는 것 ㅇ0ㅇ!!!!

IMG_1445.JPG

암튼, 내가 먹어본 것들(회사분들꺼 포함) 나열

성수동 페일에일
수제 맥주에서 상을 받았다고 쓰여있었는데 정말 깔끔하니 대표 맥주 같았다

서울숲
서울숲에 온 듯한 프레쉬함ㅋㅋㅋ 돗자리깔고 먹기 좋은 맛이라는 설명이 딱임

하루 오-세종
벨기에 농민들이 농번기에 먹었다는 농주라고 한다. 음.. 농민의 맛이 느껴졌음

빅웨이브
빅웨이브를 생맥으로 먹는 기분은 또 다른 새로움

첫사랑
딱 간단히 마시기 좋은 무게감

흑심
흑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오오 맛있었다.(여기 흑맥들은 거의 다 도수가 세다)

IMG_1450.JPG


맛집정보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송파대로 570


잠실 수제맥주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흑맥주 맥주중의 보석이라는 흑맥주네요! 저희동네에도 수제맥주집 딱 한개있었는데 얼마전에 망해버려서 더이상 먹을수가없어요...ㅜㅜ 앞으로 자주소통하고싶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lairl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