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바오밥나무과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BOYO예요
오늘은 동네 빵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잠깐 들렸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바오밥나무과자"라는 곳이예요

빵종류도 정말 많죠?

케익도 팔고 있어요. 생크림도 듬뿍 발라져 있고 빵도 촉촉하고 기념일엔 꼭 여기와서 하나씩 사먹고 있어요.

바케트, 식빵, 모닝빵등 여러가지의 독특한 빵들이 있어요.

샌드위치도 팔고 있는데,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것 같아요.
빵도 맛있으니까 샌드위치도 신선한 재료로 만들었을것같아요:D

스콘도 팔고 있는데, 전 단걸 좀 안좋아해서...^^; 다음에 남편한테 하나 사다줘야겠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작은 카페도 있어요. 방금 내려준 커피랑 빵이랑 잠깐 먹고 갈수도 있어요
저는 2층카페 보다는 5분만 걸어가면 있는 스타벅스 커피를 더 즐겨마시는 편이예요^^

동네빵집이라 퀄리티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규모는 좀 작지만 빵만큼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맛집정보

바오밥나무과자

score

대한민국 화성시 동탄2동 반송동 217-6번지 112호 화성시 경기도 KR


[Tasteem] 바오밥나무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boyo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boyo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바오밥 나무과자라니 ㅎㅎㅎㅎㅎㅎ 팔로랑 보팅하고가요. 자주자주 왕래해여^^

빵집 이름도 특이하지않나요?ㅎㅎ 자주소통해요 ㅎㅎ

정성이 가득한 동네 빵집은 프랜차이즈 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맛난 동네 빵집들과
오래도록 함께하면 좋겠어요^^

오랜만이예요 ㅎㅎ
저도 파바같은곳보단 저런 개인빵집이 많아져서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어요 :D

그래도 2층도 있고 동네 빵집 치고는 규모가 크네요!

2층은 좀 좁아요^^ 거의 이용한적 없는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630.84
ETH 2465.0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