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이대감 푸짐한 한상차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boyo1 입니다

오늘은 착한 가격으로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지인 집들이 다녀온 후 해장이 너무너무 절실해서 얼큰한 국물을 찾아 헤매다 방문했어요.
괜히 술도 못하면서 분위기에 취해 마셨더니 얼큰한 국물로 속을 달래 주고 싶었어요ㅎ
.
.
.
메뉴판 보니 식사도 되고 해장도 되는 한상차림메뉴가 있었어요.
거기다가 가격까지 저렴한~ 가성비 완전 갑이죠!


.
.
.
<메뉴 1 시래기 육개장>
얼큰한 국물에 눈물이 날 뻔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
.
<메뉴 2 새싹 보쌈>
보쌈 소스가 달짝지근한게 맛있었어요.
한끼용으로 나온거라 양은 많지 않았지만 육개장도 먹고
보쌈도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스티미언님들을 위한 한쌈...다들 아~~하세요 ㅎㅎ

.
.
.
<메뉴3 고등어 구이>
보이시나요 고등어 속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보들보들했어요

.
.
.
메인메뉴는 이렇게 3가지 나와요.
밑반찬에 젓갈,김치,깍두기, 어묵볶음 등등 나와서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고 동시에 해장도 하고 좋더라구요.

또 드시다가 상추,고추,된장,김치,깍두기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해보세요.

내부는 깔끔해요. 아기있으신 분들은 좌식 테이블에서 드시면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어디가든 주차가 걱정인데요.
여긴 건물 뒤에는 주차공간도 있어 맘 편히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
.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맛집정보

이대감전통육개장

score

대한민국 화성시 동탄면 동탄면 장지리 105번지 1층 화성시 경기도 KR


[Tasteem] 이대감 푸짐한 한상차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bboyo1 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 이대감 푸짐한 한상차림>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화성시 동탄면 동탄면 장지리 105번지 1층 화성시 경기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boyo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완전 잔치상이네요
9500원에 진짜 많이 나오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맞아요 잔치상이였어요
저 가격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요즘은 없는 것 같아요 ㅠ

전 고등어구이가 땡기네요^^

다시 보니 저도 고등어구이가 땡기네요 ㅎ

아.. 아직 저녁을 못해서 그런지 군침이......
얼큰한 색 너무 맛나게 보여요ㅋㅋ

맛있었어요ㅎ 저도 다시 보니 군침이 도네요ㅎ
마초님 메뉴 고민될 때 육개장 한 그릇 추천드려요!

정말 가게가 깨끗하네요
이런 식당은 맛도 좋겠죠... 사진보니 음식비쥬얼도 훌륭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식당이 아주 깔끔하고 넓어요...
음식도 맛깔나보이고 잘보고갑니다. ^^

식당도 넓어서 좋았어요^^ 다시 보니 배고파지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