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그 드랍 # 요즘 여기가 핫하다면서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요일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같이 공부하는 학원 수강생들과 함께 쉬는시간에 잠시 나왔습니다.. @twinpapa님 포스팅에서도 본적이 있어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에그 드랍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미 먹어본 사람들은 맛있다고 다들 칭찬을 하길래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매장으로 뛰어갔어요.

쉬는 시간은 10분 인데 15분이나 지나서 겨우 받았지요.

10시 오픈이라는데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고, 배달로 주문하신 분도 많아서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90517_065551207.jpg

KakaoTalk_20190517_065550789.jpg

KakaoTalk_20190517_065551874.jpg



터치터치해서 주문해야하는데 한번에 여러가지가 선택이 안되서 따로따로해서 좀 오래걸렸어요, 아이고 어려워라



KakaoTalk_20190517_065549600.jpg

KakaoTalk_20190517_065549132.jpg

부드러운 계란과 치즈가 참 맛있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근데 저는 치즈가 너무 많이들어가서 좀 느끼했어요 ㅎㅎㅎ 제가 치즈를 잘 못먹어서 그런가봐요, 다음에 가면 전 오리지널로 먹으려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자주 갈 거 같아요!


어제 정답(탱고) 바로 스포츠댄스 라고 가장 정확하게 말씀해주신 @rayheyna 님 축하드립니다. 7스팀!! 송금할게요!

아차상 2분
춤이라고 말씀하신 부기형님, 팥쥐형 풀봇할게요ㅎㅎ

불금이네요 내일은 풋살가는날이라 더 두근거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에그드랍 강남구청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9


# 에그 드랍 # 요즘 여기가 핫하다면서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에어드랍인줄 알고 들어왔네요

뚜압 ㅡ.ㅡ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에그머니나!!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기계로 하는 주문이 인상적이네요. 맛있어보입니다.

만드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시더라구요 ㅎㅎㅎ

요즘 인기가 많더군요.
회사 근처에도 한군데 생겼던데 말이죠.

먹는데 좀 불편하긴 하지만 ㅎㅎㅎ
간단하게 먹기에 그만인거 같아요!

뭔 또 공붑니까! 시간과 정신의 방에서 아직 안나오셨음?
아 몰랑 토요일 아침은 안대! 어쨋든 안대!!

ㅋㅋㅋ 8월까지 쭈욱 수목일 학원입니다.ㅋㅋㅋ
낼 일찍와서 레슨해주세여!

에그 드랍? 에그 코인은 어디서 거래 되는거죠? ㅎㅎ
터치터치~ 하고 계신분들은 누굽니꽈?
여긴 없어서 못먹어봤는데... 뭐 있어도 먹었을까 싶긴하지만...ㅋㅋㅋ

ㅋㅋㅋㅋㅋ에그 코인 독거님이 한번 만들어보세요 ㅎㅎㅎ
저 나하님 백일장 썼습니다. ㅋㅋㅋ

이런 세대, 지역차... 에그드랍이 뭔지도 몰랐네요.ㅠㅠ
찾아보고 먹어보겠습니다.ㅋㅋ

저도 안지 얼마 안되서용 ㅎㅎㅎㅎ 요새 많이 생기는거 같드라구영
한번 드셔보세요 부드러워영

이번엔 퀴즈가 없어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혜원님도 이벤트 한번 해보세영 !

스포츠 댄스면 차차차 막 이런건가봐요??

ㅋㅋㅋ 글에 써있잖아요 형 ㅋㅋㅋ

와씨...노안인가;;;

응 ㅋㅋㅋㅋㅋ

비쥬얼이 너무 먹고 싶게 하네요.

서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체인 점이 있네요. ㅋㅋ
대구 가면 먹어봐야지.

대구에 가면 꼭 드셔보세요 별미입니당. ㅎㅎㅎㅎ

어제 대구 갔다가 주문해서 들고 울진 까지 거의 3시간 걸려서 올라와서 큰 놈이랑 작은 놈 먹였습니다. 같은 아파트에 공부방 아이들도 사주고요. 맛있다고 하더군요. ^^

뽀돌님 덕분에 좋았습니다. ^^

날씨가더워서 상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3시간...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었을텐뎅 맛나게 드셨다고 하니
저도 기분이 좋네용!

아이들 같이 가면 한번 더 따뜻한 샌드위치 먹으려고요.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