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경 양꼬치 # 설원 이라는 술 괜찮네요 ^^

예전에 같이 일하시던 상사분께서 콜하셔서
달려갔지요 메뉴는 제가 먹고 싶은걸로
양꼬치 사주세요!! ㅋㅋㅋ 몇일 전부터 먹고싶었거든용
사주시는거니까 제 마음대로 마음껏 시켰습니다.
- 양꼬치 11.
- 양갈비꼬치 13.
- 지삼선 ?
- 꿔바로우 ?
- 서비스로 버섯 튀김
- 설 원 30도 2병 (전 4잔정도?)
두명이서 요정도???ㅋㅋㅋ
왼쪽이 양갈비살 오른쪽이 양꼬치
아 헷갈리시나요??ㅋㅋㅋㅋㅋㅋ
양갈비살이 좀 길쭉길쭉 하죠??
꿔바로우 찹쌀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평범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버섯 튀김 이 향신료와 함께 잘 어우러져서 짭짤하게 안주로 적합했어요.
제가 사랑하는 지삼선
다른 곳에서는 물컹물컹하게 맛없게 주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적절하게 바깥 부분이 코팅한 것 처럼 입혀져서 바사삭하고
안에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설원은 첨 먹어봤어요
실장님이 소주파 시라서 저도 한번 따라 먹어봤어요
향이 파인애플과 꽃향이 섞여 있더라구요
알콜냄새는 나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저는 역시 양주나 독주가 맞는거 같아요
일반 소주와 맥주 먹으면 몸도 막 붓고 훅가는데;;;
숙취도 없고 맛있던데요^^저는 비싼술 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연경양꼬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6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그대들은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볼 준비가 되었는가? (#정주행 가즈아)
2019년 4월 24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한국에서 개봉하는데요. 다들 마음의 준비가 되...








이거 먹고 취하면 술냄새가 막... 달콤할거 같네요ㅋㅋㅋㅋ #tasteem-curation
ㅋㅋㅋㅋ 어? 큐레 감사합니다!
ㅎㅎ.설원 마시면 트름할때마다 술냄새가 올라오는데......주당의 길이 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주당의 길은 걷지 않겠습니다 ~^^!
!dramatoken
와우~ ㅎㅎㅎ
칭다오 맥주는 없나요?
평소에는 칭다오를
먹어용 ~^^
중국에서도 가성비 좋은 빠이주죠! 우리나라 소주처럼 먹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하 그렇군용 ㅎㅎㅎ 크 쓰긴 쓰더라구요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꼬치네요.
설원이란 술도 궁금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양꼬치 너무 좋아해요 ! 양갈비~~양갈비가 더 맛있는데 비싸서 ㅋㅋㅋ
자주 먹지는 못해요 설원은 맛만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
양꼬치기 입맛을 땡깁니다.
설원은 아직 못먹어보아서 궁금합니다.
한번드셔보세요 ㅋㅋ
좀 비싼긴한거같아영~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booaa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넹 그래요 행운을 좀 주세요
약간 밋밋할것같은 느낌인데 전양념파
양념도 안찍어 먹는데 ㅋㅋㅋ
양념된거 안먹음ㅋㅋㅋ
다양한 음식을 드셨네요.
설원이란 술은 병모양만 봐도 엄청 도수가 높을것 같은데...^^;;
제가 마시면 다음날 지옥가는 술 아닌가 모르겠네요.ㅋㅋ
저도 그리 즐겨먹지 않아서 ㅋㅋ
신기해서 몇잔먹어보았어영 ~^^
중식 좋아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