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IL coffee 고독하게 시나몬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커피와 우유를 못마시는
제가 아메리카노를 맘 놓고 먹어보았습니다.

항상 님이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부러워했었어요.

아~ 나도 분위기있게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은데, 칼로리도 적고 살도 안찌고 더 찌면 안되고;; 너무 부럽다.

이곳에서 아메리카노를 먹고 위도 안찌르는것 같고 심장도 바운스바운스 안하고 괜찮더라구요!

썸네일 사진 처럼 저희 빼고 다 혼자 오신 사람들 뿐이더라구요! 1층과 2층 모두 혼자오신 분 천국 ^^

여러분 주말에 왜 혼자서 뭐하시는거에요?!!(염장지르기)


상호명 IL coffee
주소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123
전화번호 02-875-3545


KakaoTalk_20190108_120239680.jpg


KakaoTalk_20190108_120234051.jpg


KakaoTalk_20190108_120239071.jpg


KakaoTalk_20190108_120237670.jpg


오 드디어 오픈을 했더라구요.

혼술하려고요 여기에 Bar 가 생기길 진심으로 바랬는데
님과 Bar에서 데이트 할일은 없겠지만요 ㅋㅋ

1층 과 2층 모두 천장이 트여 있어서 상당히 넓고 혼자와도 절대 난처하지 않은 그런 구조로 되어있어요.

샤로수 길에 별다방과 콩다방을 제외하고는 이렇게 큰 규모는 찾아 볼 수가 없는데, 이 곳이 이 근방에서 가장 큰 커피집인거 같아요.

근처에는 작고 아담하고 분위기 엔틱하고 겜성 터지는 그런 곳이 많아서 혼자 가기에는 좀 그렇고, 오래 있으면 눈치 보이고 이러는데 여긴 혼자 와도, 별다방 처럼 편하게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KakaoTalk_20190108_120236466.jpg


KakaoTalk_20190108_120235851.jpg


KakaoTalk_20190108_120238416.jpg


KakaoTalk_20190108_120237055.jpg



테이블 좌석은 싹 다 비어있네요?

커플 전용 좌석인가요? 우리 여기앉아두 되는건가 해서
봤는데, 2인이상 앉을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딱 요기 3자리만 비어 있나봅니다.

다른 곳= 노트북, 1인석 은 죄다 만석이네요.

  • 아메리카노
  • 시나몬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시나몬 아케리카노 밖에 배너를 보고 들어왔기 때문에 음~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제가 시나몬을 좋아해서 그런지 ~ 안에 꿀이 들어가서 하나도 안쓰고요 ㅎㅎ 커피 못먹는 어린이입니다. 어지럽지 않고 심장도 괜찮았어요.

저 : 스팀잇에 요런 프로그램 만들어보고싶어,
님 >안댕 불법이야.reference를 가져와봥
저 : 그럼 이런 봇은 어때?
님>불가능해.
저 : 이런 커리큘럼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제대로
하고 있는거 맞어?
님>음 아니야.
저:내 기획이 😄똥같애?
님>응 똥같앙😄

코딩 공부는 접기로했어요. ㅋㅋㅋㅋㅋ
까페에서 계속 이런 얘기만했는데, 회사에서도 매일 회의로 시달릴텐데 제가 😄똥 같은 기획으로 괴롭혔네요 미안하다!

가격은 상당히 착해요

  • 아메리카노 2.5
  • 시나몬 아메리카노 3.0
  • 아몬드 아메리카노 3.0
  • 카페라떼 3.5
  • 얼그레이 3.5
  • 생과일 주스 모두 4.0

분위기 맛 가격 모두 좋았습니다.

혼자 편하게 쉬다가 공부할 수 있는 IL coffee 추천드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IL coffe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쑥고개로 123


[테이스팀] ☕️☕️IL coffee 고독하게 시나몬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bbooaae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 ☕️☕️IL coffee 고독하게 시나몬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기]포스팅덕분에 몰랐던 맛집을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계~~~~~~속 기대합니다!

오~! 맙소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teem-top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울동네 올해 인상요인 반영한 금애과 비슷하네요.

넹~ 그러시군용 저희동네는 너무비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booaa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커피 프렌차이즈
테이스팀kr 이래서 보이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랜만에 보이콧 테이스팀에
댓글 남깁니다~!

규정위배 포스팅이 어마어마하게 많음에도
이처럼 나이롱 규정이기에~!

언보팅과 경고 블라인드처리 되는지
테이스팀 규정이 과연 공정하게 적용되는지
이 포스팅이 운영자에 의해 어떻게 처리되는지
살펴보면 됨~!

이런 댓글 남겼다고 뒤늦게 대응해도
이미 신뢰는 잃어버림~!

별도의 댓글은 남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테이스팀에 1도 관심 없으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asteem-kr 프렌차이즈 규정은 없어졌답니까?

만약 없어지지 않았다면
*테이스팀 서포터즈가 규정을 알고 있었음에도
포스팅 한 것이며
규정 위배에도 경고 없이 운영자는 묵인했으며
또한 언보팅과 경고 없었다는 운영의 형평성에
위배되는 운영이라고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asteem-kr 프렌차이즈 규정은 없어졌답니까?

만약 없어지지 않았다면
테이스팀 서포터즈가 규정을 알고 있었음에도
포스팅 함

규정 위배에도 경고 없이 운영자는 묵인
언보팅과 경고 없었다는 운영의 형평성에
위배되는 운영
이라고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첫 사진이 단체로 회의하고 있는줄알았네요 ㅡ0ㅡ
뽀돌형도 먹을수 있는 커피라면..
사실 커피가 아닌거아닌가요?
분위기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ㅋ 혼자 오신 분들이 저렇게나 많습니다
저거 먹고 아프거나 어지럽거나 토할꺼같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
근데 새벽5시에 잔거같아요. 그래도 다음에는 아몬드커피에 또 도전할꺼에요!!!!!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요즘 어딜 가든지 혼자서 테이블 차지하고 공부하는 사람이...
제가 사는 촌에도 그러하네요.

요즘 커피 값이 밥값보다 비싼건 사실이라서요;; ㅠ-ㅠ
요긴 1인테이블이 많아서 혼자오셔서 공부하셔도 좋을꺼같아요 ^^

여러분 주말에 왜 혼자서 뭐하시는거에요?!!(염장지르기)

시체놀이~ 얼마나 재밌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커피를 잘 못먹는군요!!
카페인 성분에 굉장히 민감한 분들이 계시죠~ 그중 한분? ㅎㅎ
굳이 커피를 마실 이유있나요? 다른 차들도 많으니 ~~

ㅋㅋ 시체놀이하면 전 온몸이 아플꺼같아요 ㅋㅋ ㅋㅋㅋ
넹 아메리카노 먹으면 칼로리가 적어서먹고 싶어요 ~
오늘은 좀 먹을수있을꺼같은데? 이러면서 가끔 컨디션이 좋을때 도전한답니다 ^^

아메리카노 시럽 없이 마시면
고소하고 좋아요 ㅋㅋ

커피 못먹겠어요 ㅋㅋㅋ 저도 잘먹구싶어요 ^^

분위기 좀 나는 커페에 가본게 어언 100만년 전.... 고독하고 싶습니다..ㅋ

100만년전이면 오늘 저녁에 가보시는거 어떨가요~!!
ㅋㅋ 전 원래 고독한 인간이라 ~ 헤헤헤

공부전용 카페 같아요
다들 열공들 하시네요 ㅎㅎ

공부할게 없어서 그른가
혼자가면 할것도 없고 ㅋㅋㅋ
얼마전 스터디 카페 가봤는데
공부하긴 딱 좋긴 하더라구요

그냥 까페인데 혼자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저렇게 많으세요~

저는 책보는 까페 따로 월 단위로 끊어서 가요.
가면 볼 책도 많구요, 분위기도 노란 조명으로 은은하게 잘되어 있어요~
독서실과 달리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489.61
ETH 3762.1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