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붉은대게 무한리필, 황제조개찜 붉은대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도두리로6번길 10


조개찜과 붉은대게 무한리필로
이미 TV맛집으로 유명한곳~

BeautyPlus_20180916122228900_save.jpg

붉은대게 무한리필 !!!
넘나 맛있는 붉은 대게♡

BeautyPlus_20180916122300477_save.jpg

리필만 7번넘게 했어요 ㅋㅋ
온리 오동통 게살로 배채우기 짱짱^^!

' 니들이 게맛을 알아? '
' 응! 난 알아 ^^b '


맛집정보

황제조개찜붉은대게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도두리로6번길 10


[테이스팀] 붉은대게 무한리필, 황제조개찜 붉은대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하!!
완전 가성비도 좋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곳이군요...

오늘 팔로우하고 보팅갑니다.
좋은인여되어요

반갑슴니다 ^^ 자주뵈용 !! ㅎㅎ

이야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7번리필이면 게맛 제대로 알고 오셨겠다

인당2만9천원이용 ㅎㅎ배터짐요

일곱번...🦀🦀🦀🦀🦀🦀🦀
You win!!!

ㅋㅋ먹자마자 소화되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gelj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도두리로6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무한리필이요..ㅋㅋㅋ
요러곳 잘 적어두었다가 정말 가보고싶어요..
ㅋㅋ

ㅋㅋ그쵸 저도 다른분들꺼 리스트에 올려놔요

와 7접시 ㅋㅋ 대단 +_+ 전 귀찮아서라도 그리 못할거 같아요 ㅋㅋ

ㅋㅋ먹는게 귀찬다니요
먹을때만큼은 세상날렵해져야함요 ㅋㅋ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ㅋㅋ게맛을 느껴보세욧

게살로 배 채우기 쉽지 않은데 해내셨군요!ㅋㅋ

ㅋㅋ석세스
먹을때가 젤 햄볶아요😁

꿀꿀한데 정말맛있는거 드셨군여^^....👍

ㅋㅋ기분전환했죱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