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짭쪼롬 밥도둑 간장새우장 정식,음식방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현대프리미엄아울렛 EAST 3층


쇼핑하러 간 아울렛~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눈의 띈 한정식

가게이름이 '음식방문'ㅋㅋ
간장새우장 정식 2인분 ♡

20160626010456.JPG

정갈하고~ 깔끔하고~
저 오동통한 새우를 보시라~

그냥 밥도둑^^!


맛집정보

음식방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테이스팀]짭쪼롬 밥도둑 간장새우장 정식,음식방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새우장의 맛을 알아버렸지 뭐예요~

ㅋㅋ동지네요 캭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진짜먹고싶네요ㅠㅠ

ㅋㅋ밥 두그릇도 거뜬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agelj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어 ! 저거 보긴 했는데
괜찮나요 ? 한번 먹으러 가야 겠습니다. ㅎ

네네 ㅋㅋ맛나요 새우좋아하심 더요 ㅎㅎ

간장 새우장이란것도 있군요!
새우도 맛나고 거기에 게장 느낌 까지 엄지척!

DB44B652-7ECE-4AB1-86BE-E92FE786033A.jpeg

넵 ㅋㅋ 레시피배워서 집에서 만들어 먹음 반찬필요없을듯요

오오.....간장새우.......................소스에 밥을 비비면....마약밥이 완성되졉


곰엔나사이

역쉬....뉴비존님은 멀 아시는 분 ㅋㅋㅋㅋ

먹는 것만...알아염 ㅋㅋㅋㅋㅋㅋㅋ

으히힛. 마침 지난주에 간장새우장을 먹었어요. 어찌나 맛나던지. ^^

그쵸그쵸 ㅋㅋ 질리지 않는맛

아! 간장새우... 한입만요...!!!

새우에게 한입은 없어요 ㅋㅋ한입먹으묜 한마리없어짐ㅋㅋ

아 맞다!ㅋ

아 한입만~ 이라고 말하고싶게하네요....
요근래 느끼한거만 먹다가 새우장보니 크~~~ 소주안주로도 짱인데ㅎㅎㅎ

마자용ㅋㅋ간장게장에 뒤를 이은 간장새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