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느낌의 크림빵 해리단길 "하브커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해운대에서 뜨고 있는 거리,
해운대역사 뒷쪽 주택가 "해리단길"에 있는 하브커피에 다녀왔습니다.
한두달 사이에 해리단길은 또 많이 변했더라구요.
아마 올 여름 해운대의 가장 핫한 곳이 될것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IMG_9616.JPG

하브커피는 최근 연예인 박지윤씨가 유튜브에서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크게 탄 곳입니다.
크림빵이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저희도 그 이유로 하브커피를 방문했습니다.

IMG_9615.JPG

해리단길의 대부분 카페와 음식점이 그렇듯
실내가 넓진 않습니다.

IMG_9607.JPG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MG_9620.JPG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플랫화이트 와 무스코. 그리고 크림빵입니다.
가격은 5000원 5500원이구요.
무스코는 일반적으로 아인슈페너라고 불리는 커피맛이더라구요. 달달한 생크림이 맛있었어요.

IMG_9629.JPG

크림빵을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하브커피의 크림빵은 뭔가 크림 느낌이 달랐어요.
생크림이 아니더라구요.
쫀득쫀득한 느낌의 크림.
방이 쫀득한게 아니라 크림이 쫀득한 느낌이더라구요.
왜 크림빵을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IMG_9608.JPG

하브커피에는 외부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가 커피를 마시는 도중에도 몇몇 손님들이 앉아서 인증샷을 찍기도 했어요.
봄에는 따뜻한 햇살아래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겠더라구요.

해리단길 핫플 중 하나.
하브커피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맛집정보

하브커피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우동1로 34 1F


쫄깃한 느낌의 크림빵 해리단길 "하브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backdm 님의 퀄리티 높은 <쫄깃한 느낌의 크림빵 해리단길 "하브커피">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ackd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크림빵 딱 좋아합니다^^

해리단길 황리단길 길이 뜨는군요 ㅎㅎ

크림빵 맛있어 보입니다 ^^

크림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