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특이한 맛, 토마토라멘 전문점 태양의토마토면(太陽のトマト麺)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쿄는 여전히 무더운 하루입니다 ㅜㅜ
주말은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었더니 이제 좀 살 것 같아서 컴퓨터를 켜고 스팀잇을 접속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라멘 전문점이지만,
조금은 특이한? '토마토 라멘'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본 라멘하면 생각나는 종류가 몇 가지가 있지만, 토마토라니... 정말 이런 곳이 있다고 들었을 때 궁금하기도 하고
숙취해소에 좋은 토마토가 들어가서 왠지 해장으로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23_152742.jpg

매장도 토마토 라멘 전문점답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_+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듯 ㅋㅋㅋㅋㅋ

insert Img

메뉴판도 구경시켜드릴께요~~~

다양한 토마토 라멘을 판매하고 있는데 메뉴도 정말 다양다양했답니다!

무난하게 세트 메뉴로 선택했어요

토마토 치즈라멘 세트!
세금까지 붙이면 900엔대의 가격이라 가격도 나름 괜찮죠?

insert Img

주문한 토마토 치즈 라멘입니다!

라멘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보이는 것 같아요 +_+
치즈만 넣어도 음식이 더 먹음직스러워지는 것 같은 기분 ㅋㅋ

insert Img

세트 구성으로 같이 나온 토마토 소스 교자랑 따로 주문한 마요네즈 새우

교자는 그냥 교자 맛이었구 새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느끼한 일본 마요네즈 범벅되어 나오는 새우, 크리미한게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insert Img

이 곳은 면에 두유를 넣어서 반죽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면의 식감은 조금 특이한 느낌

insert Img


국물은 닭 육수 베이스에 토마토를 넣어서 만드는데 깔끔하지만
토마토의 단 맛이 느껴지는 생소한 맛이였답니다 :(

술 먹고 다음 날 해장으로 먹기에는 조금 달달해서 아쉽지만,
그래서 테이블에 있던 핫소스 적당히 넣어서 먹으니 꽤 괜찮더라구요 ㅋㅋ

달달해서 그런지 여성 분들도 많이 오시는 곳이더라구요!! 여자친구 생기면 한번 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맛일 것 같습니다!!

insert Img

세트라서 밥도 같이 나오는데 벽에 써있는데로 국물을 넣어서
토마토 국물에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써있었는데 말아서 먹어보니

요건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 국물을 넣어서 리조토처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insert Img

오늘도 깔끔하게 라멘 한 그릇 후루룩!

토마토 라멘은 깔끔하니 토마토 스프가 생각나는 맛이였답니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도 시도해보고 싶네요 :)


맛집정보

태양의 토마토면

score

일본 〒150-0043 Tōkyō-to, Shibuya-ku, Dōgenzaka, 2 Chome−16, 渋谷区道玄坂2丁目16−3


[일본맛집]특이한 맛, 토마토라멘 전문점 태양의토마토면(太陽のトマト麺)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bacadi151님의 퀄리티 높은 <태양의 토마토면>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다음번에는 더많은 사진과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활동 해보겠습니다.

토마토 라멘이라니!!! 저 겨울에 도쿄에 가는 데, 한번 먹어야봐야 겠어요!!!!

토마토 스프에 라멘 넣은 그런 느낌이랍니다 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아서 아쉬웠어요 ㅋㅋ

아 이런.. 저도 단것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도전!

토마토요리 전문점이라니...
정말 전문으로아하면 맛을내기 어려울텐데
한번 맛보고싶네요..

토마토 라멘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특이하죠?

오.......약간 얼큰한 맛이면 맛날듯해염+_+

먹다가 메뉴판을 보니 매운 토마토라멘도 있더라구요 +_+

핫소스 몇 바퀴 뿌려서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오오 핫소스를 부어 먹는거군용??

꼭 유럽 쪽에서 먹는 맛과 비슷하겠군요. 유럽은 대부분의 수프가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수프가 많으니깐요. 굴라쉬도 그렇고ㅎㅎㅎ 일본은 요리에 워낙 깊은 맛을 내는 만큼 훨씬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토마토라니!!! 저 평소에 맥도날드 같은곳에서 감자튀김 먹으면 보통 캐쳡을 3개정도는 먹거든요... 평소에 토마토 캐쳡 엄청 좋아하는데... 이라면도 뭔가 제 입맛에 딱 맞을거 같다는...ㅎㅎㅎ

앗.. 나 저녁으로 냉동일본라멘 먹었는데 ㅎㅎㅎㅎㅎㅎ
넘 부러워요 !!! ㅋㅋㅋ

제가 도쿄는 한번도 안가봤는데ㅎㅎ 도쿄에서 꼭 라멘 먹어보고 싶네요

맛을 전혀 예상을 못하겠네요 ^^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