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간단하게 하이볼 한 잔하기 딱 좋은, 하이볼 바(ハイボールバ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20180623_174058.jpg


생햄에 위스키 한 잔하며 마무리

하이볼 이외에도 다양한 위스키를 스트레이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샷으로 마셔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주로 일본 위스키를 취급하고 있는데 일본 위스키도 마시다보니 색 다른 맛이라 참 좋더라구요 ㅎㅎ


맛집정보

Shibuya Highball Bar

score

23-10 Udagawachō, Shibuya-ku, Tōkyō-to 150-0042 일본


[일본생활]간단하게 하이볼 한 잔하기 딱 좋은, 하이볼 바(ハイボールバ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햄은 유럽에서 참 많이 먹죠 ㅎㅎㅎ
테이스팀이 외국도 되는 군요 ㅎㅎ

테이스팀에서는 해외 주소도 지원하더라구요 ㅎㅎ

갑자기 유럽 소세지가 먹고싶네요 ㅋㅋㅋ

생햄이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스~~ㅎㅎ

그냥 짠 햄이랍니다 ㅋㅋㅋ

짜서 술 안주로 좋은 것 같아요~~

오호 여기 제 취향입니다~~~~~~~~~~^^

저도 완전 제 취향이더라구요 +_+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종종 간답니다.

캬 도쿄발 테이스팀 좋네요.ㅎㅎ

얼른 도쿄 맛집 여러 곳 올리고 싶네요 ㅎㅎ

직장 생활 하려니 바쁘네요 ㅜㅜ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시원하니 탄산도 있어서 벌컥벌컥 마시기 참 좋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cadi15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오오오 가격이 정말 착하고 좋네요 ㅎㅎㅎ

그쵸그쵸 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분위기까지 괜찮답니다 ㅎㅎ

시원한 생맥주
착한가격 하이볼 칵테일~~^ 맛보고 싶네용ㅎ

하이볼 너무 좋아요

시원하니 음료처럼 마시기도 좋구, 안주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ㅎ

오 저 햄 저 좋아해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죽이겠어요~

오호 저 햄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셨네요!!!

맥주랑 잘 어울리고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