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일본에서 짜짱면이 먹고싶을 때! 홍콩반점 홍콩반점 신오쿠보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일본은 어제 18일이 '경로의 날'로 공휴일이었어서 쉬었더니
오늘이 마치 월요일 같네요 ㅎㅎ 연휴로 푹 쉬었더니
월요병없이 출근해서 신나게 일하고 왔답니다! ! !

오랜만에 테이스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 주 맛집'


insert Img


신오쿠보는 신주쿠 구에 위치한 곳으로 \코리안타운/이 있어서 유명한 곳이랍니다.


각종 한식당, 한인마트, 한국 화장품 가게 등이 위치해있어서 한국인 뿐만 아니라
한류를 좋아하는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항상 사람이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신오쿠보에는 홍콩반점이나 백철판, 본가 등 백종원 프렌차이즈 식당도 참 많답니다 +_+
아 새마을식당도 있어요!!! 7분 돼지김치 먹으러 한번 가야겠습니당...

한국이 아닌 도쿄까지...매장이 있는 걸보니 백종원 대표가 참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insert Img


홍콩반점 신오쿠보점의 메뉴판!

일본어로 써있는 것을 제외하면 메뉴는 한국과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칠성 사이다도 판매하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칠성 사이다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insert Img


찹쌀탕수육과 쟁반짜장으로 주문해보았답니다!!!

쟁반짜장은 매콤하다고 메뉴판에 표시되어 있었지만
역시 안매워요 ㅋㅋㅋㅋㅋㅋ고추가루 팍팍 쳐서 먹었답니다.

한국에서는 전화 한 통이면 배달 시켜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그래도 도쿄에서 홍콩반점 짜장면, 탕수육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_+


맛집정보

홍콩반점 신오쿠보점

score

2 Chome-19-10 Kabukichō, Shinjuku-ku, Tōkyō-to 160-0021 일본


[도쿄맛집]일본에서 짜짱면이 먹고싶을 때! 홍콩반점 홍콩반점 신오쿠보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헐 ㅋㅋ 이거 일본에도있군요...대박

완전 대박이죠 ㅋㅋㅋㅋㅋ

새마을식당도 있답니다...!

아, 코리아타운~ 부러워요^^

일본에도 백종원이있다니;; 대단합니다.

우와 일본에서 중국음식(정확히는 아니지만...)을 한국사람이 하는 홍콩반점에서......
4개국이 모였네...ㅋㅋㅋㅋ

앗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ㅋ

홍콩반점 맛있죠 !!

와...홍콩반점이 일본에도 있다니 ㄷㄷㄷㄷㄷ

새마을식당도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 일본에도 홍콩반점! 새롭네욧 신기하구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acadi15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잘지내고 계시군요 바카디님!!
제 지인도 일본여행중인데 어제 경로의날이라 호텔잡기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에서도 한국식 중국요리를 먹는군요 ㅎㅎㅎ 일본 사람들은 어떻게 맛을 평가할 지 궁금해요 ㅎ

밴쿠버도 도입이 시급해보입니다. 짜장면 파는 곳이 없진 않은데, 요즘 저희 동네는 제대로 짜장면 하는 집이 없어서...이 글을 보니 먹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