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보신맛집!] 시원하게 인삼 순대국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bamba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요즘 무더위로 인해 몸보신하기 좋은 '병천 인삼 순대국밥' 맛집 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빈혈도 오고 불쾌지수가 많이 올라가는대요

이럴때 영양도 맛도 좋은 인삼 순대국 한그릇 먹으면 딱!!

insert Img

부천역 남부역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굉장히 찾기쉽습니다 ㅎㅎ

insert Img

순대 고기와 내장들이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insert Img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굉장히 담백하고 건더기들도 삼삼하니 건강한 맛이 납니다!!

insert Img

다대기좀 풀어주구요~
순대안에 인삼이 쏙쏙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인삼향이 강하지않아서 좋구요 어린아이들과 인삼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습니다!


무더위속 몸보신으로 삼계탕같은 것도 좋지만 인삼순대국 어떨까요 ㅎㅎ
가격도 5500원으로 아주 착합니다~

맛있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nsert Img

댓글 / 맞팔 / 보팅 항상 감사드립니다!!


맛집정보

병천인삼순대국

score

대한민국 부천시 심곡본동 심곡본동 738-20번지 1층 101호 부천시 경기도 KR


[몸보신맛집!] 시원하게 인삼 순대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더운여름에는 정말 음식도 보양식으로 잘먹어줘야해요
착한가격에 든든하게 몸챙기셨네요 ღ'ᴗ'ღ

네 ㅋㅋ또다른 보양식 먹으러 가려구요

저 순대국밥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침이 꿀꺽~
내일은 순대국밥 먹어야겠어요~

점심은 국밥이죠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bam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우 맛있겠네요... ^^

감사합니당

몸보신이라는 말이 들어가서 순간 긴장했습니다 ㅎㅎㅎ 혹시 멍멍은 아니겠지 ㅠㅠ 하면서요 ㅋㅋ 다행히 순대네요 ㅎㅎ 5500원 완전 착한 가격이네요!

멍멍은 안되요 ㅠㅠ

순대국밥~~~ 요즘엔 더워져서 잘 생각 안났었는데
보니까 또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헤헤

사실 해장은 안비밀 쉿

인삼이 들어가있어서 오히려 잡내가 없을거 같아요!
집에서 별로 멀지도 않으니 먹으러 가야겠는데요?
해장으로 왠지 딱일거 같아요!

근대 건강한맛이라 저는 자극적인게 더좋더라구요 ㅠㅠ

순대국밥 ㅜㅜㅜ대박이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babam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