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정읍 갈비박스View the full contextayogom (79)in #tasteem • 6 years ago 침이 뚝뚝... 근데 테이스팀이 아직 되나보군요? ㅎㅎ
넵 아직 잘 되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