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봉선동에 위치한 '라멘만땅'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일본식당 주제라서 테이스팀에 포스팅하기 위해서 찾아간곳입니다

이곳은 옛날부터 간곳이라 단골집입니다

11.jpg

외부전경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내부모습입니다

14.jpg

제가 주문한 구로쇼유라멘입니다

쇼유가 소금이라는 뜻인데 구로가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쇼유라면 답게 저의 첫 입맛은 짜다...ㅠㅠ

잘못시켰다 이걸 다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그래도 시켰으니 면은 반정도만 먹고 차슈먹고 나왔네요

국물은 손도 안대고 나왔네요

열심히 요리해서 내준심 음식인데 저한테 짜서

많이 못먹고 나왔네요 ^^

그래도 여기는 나름맛있습니다 제가 메뉴선택을 잘못한것과

짠걸 싫어해서 잘 못먹었네요

제 평점은 3점이네요 가개네부도 작고 가격은 적당하지만

바쁘셨는지 이번에는 서비스가 그닥인요

그리고 메뉴선택의 잘못으로 3점밖에 못드리네요

평상시는 4점은 될텐데 이번에 찾아갈때는

3점입니다 ^^


맛집정보

라멘망땅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108


[돌핀이]봉선동에 위치한 '라멘만땅'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1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일본인줄 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많이 짰나봐요.ㅠㅠ 그래도 맛은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음에는 국물 간을 싱겁게 해달라 부탁드려봐야겠네요.

그래야겠어요
첨 시켜봤는데 실패했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많이 짰나봐요;; 다음엔 다른 라멘으로 드셔야겠어요

다른 라멘도 먹어봐야겠네요

국물이 맛날거같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