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벨벳'다녀 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동명동에 위치한 벨벳이라는 까페를 다녀왔습니다

21.jpg

외부모습이빈다

22.jpg

23.jpg

주문한 커피입니다

24.jpg

제가 주문한 고구마 라떼 입니다

동명동에서 밥먹고 까페 찾다가 들어간곳입니다

음료는 일반 까페에 있는거라 비슷해서 메뉴는 패스해씁니다

여기느 맛보다는 까페 내부 인테리어 색가미 마에 듭니다

전체적인 화이트에 한쪽 벽면을 연보라색으로 되어 있어서

이 색감이 맘에 드네요

여기는 평점을 안 매기겠습니다

맛은 보통입니다

그리고 이쁜 알바생이 친절하게 대해줘서 좋네요 ^^


맛집정보

벨벳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장동로 23-45


[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벨벳'다녀 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심플한게 매력이네요~

ㅎㅎㅎ 심풀한게 매력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나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카페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깔끔하고 자리배치가 복잡하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드네요. 별점은 왜 안 매기신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