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노랑통닭'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진월동에 있는 노랑통닭집을 다녀왔습니다

21.jpg

외관입니다

22.jpg

내부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23.jpg

기본으로 나온 양념소스, 소금, 마카로니, 샐러드, 치킨무

이렇게나옵니다

24.jpg

주문한 순살후라이드입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여기는 다른 치킨집에 비해 저염한편입니다

치킨이 보편적으로 짜지만 여기 그나마 짠편입니다

그리고 양이 많았습니다

보통 1인 1닭이지만 여기서는 둘이서 먹엇는데

배부른 느낌입니다

양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여기는 서비스가 거의 없다고 보네요

거의 무뚝뚝하네요

그리고 주차할곳은 없고요

가격은 그저그렇습니다

그래서 제 평점은 3.5점입니다


맛집정보

노랑통닭 진월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금당로 36


[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노랑통닭'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금당로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완전 바싹 바싹 해보이네요
무뚝뚝 ㅎㅎ

넵...바삭바삭합니다

노랑통닭이 ㅋㅋ 약간 시골 가마솥 통닭 느낌나서 저는 좋더라고요 ㅎ

저도 덜 짠것 같아서 좋네요
다른건 너무 빠서 저한테 안맞아요

티비에도 나온 그 노랑통닭이죠?

티비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

노랑통닭은 왠지 말라비틀어진느낌이라서 전 좀 구린것같아요
형님 치킨은 굽네입니다.

그런가요 ㅎㅎ

음식점 가면 조그만 친철해도
확 기분이 좋아지는데 말이죠. ㅎㅎ
그래도 양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

넵 양이 많아서 배는 불렀네요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91.22
ETH 2323.2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