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무등시장에 위치한 '무등막창구이'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무등시장쪽으로 가다가 막창집이 보여서 막창이 때겨서 찾아간 집입니다

11.jpg

외관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기본 찬입니다

14.jpg

가브리살입니다

15.jpg

막창입니다

가브리살1인분과 막창 1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가브리살은 그냥 먹을만하고 막창은 너무 질겨서 제대로 못먹고 3~4점만 먹고 안먹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여기는 맛집보다는 술집인것 같습니다

술을 못마시는 저에게는 별루인 집이네요

술먹으면서 고기한점 먹는곳이라 담에는 맛집을 찾아서 가봐야겠네요

여긴 진짜 소소한 맛집이네요 ^^


맛집정보

무등막창구이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4동 군분로 108


[돌핀이] 광주 무등시장에 위치한 '무등막창구이'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기름진 가브리살과 막창!!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가게 이름이 막창구이인데 이러면 어떡하나요. 돈아깝네요. ㅠㅠ

넵....가다가 땡겨서 들어갔는데 좀 후회스럽네요 ^^

막창 집이라서 기대했는데 ㅋㅋ
별로인가 보군요 ㅠㅠ 막창 먹고 싶네요 ㅎㅎ

넵...생각보다 별로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4동 군분로 1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