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고흥에 위치한 '팥죽나라 국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고흥에 놀러갔다가 간 팥죽집입니다

여기는 사촌동생이 건너편에서 일해서 고흥올때 자주 갔던 팥죽집입니다

1.jpg

외부 전경입니다

그렇게 세련된 간판은 아닙니다 ^^

2.jpg

메뉴판입니다 뭐 가격은 그렇게 비싸건 싼편은 아닌 소소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자리가 없어서 그냥 포장했습니다

여긴 그냥 검은 봉지에 담아주십니다

3.jpg

2인분주문했습니다 위에 사진을 2그릇 덜고 남은 팥죽입니다

아직도 1인분이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4.jpg

저렇게 국그릇에 두그릇 담고고 남는거라면 양이 많은 편입니다

반찬은 저희가 필요없다고 해서 설탕만 받아왔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약간 설탕이 타져있어서 단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그냥 설탕 안타시고 드셔도 될정도 입니다

저는 달게 안먹어서 그냥 설탕 안타고 먹었습니다

여기는 약간 국물이 되다고할정도 약간 묽은 국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같은 국물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요새 팥죽을 자주 먹게 되는데 여기는 그렇게 맛은 진짜 소소합니다

저는 원래는 설탕을 아예 안타지만 여긴 기본적으로 타져있어서 전 크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팥죽을 먹는거보니 이젠 겨울이 다 온것 같네요

팥죽은 겨울에 먹는 게 진리 겨울이 다온것 같습니다 엊그제가 가을인데 벌써 겨울이다니


맛집정보

팥죽나라국수마을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봉동주공길 17


[돌핀이] 고흥에 위치한 '팥죽나라 국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봉동주공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팥죽먹은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보니까 먹고 싶네요.
저는 설탕 넣고 먹고 싶어요

보통 대부분 설탕 타서 먹죠
저는 그냥 안넣고 먹는걸 좋아합니다 ^^ 제가 좀 특이한 입맛이긴 한것 같네요 ^^

몸에 좋게 드시는군요 ㅎㅎ
전 달달하거나 짠걸 좋아해서 ㅠㅠ

ㅎㅎㅎ 최대한 몸에 좋게...^^
신장을 지기키 위해서 노력하는거예요 ^^

맛있어 보이네요
전 단걸 좋아해서 괜찮을듯 싶군요 ^^

그러신가요 전 단거 싫어해서 설탕 안넣은게 좋을것 같네요

팥죽을 좋아하진 않지만 먹는다면 설탕타서 먹을래요. ㅎㅎ 걸쭉한게 더 좋은거 아닌가요? 진한 맛~

저도 걸죽한게 더 좋아요

먹어본지 오래됐네요 ^^
꾸욱~

팥칼국수 먹을만하죠
곧 동지이미 곧 먹겠네요

팥칼국수는 먹어본적 없고 팥죽만 먹었는데..
달콤한 팥칼국수 맛있을거 같아요^^~

[promisteem X tasteem]
음식 사진들이 대박이네요 :) 4/4주차 보팅하고 갑니다.
1달동안 탐방 고생하셨습니다 :)
12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에도 참여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