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봉브레'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헬스장을 알아볼려고 이곳저곳 다니다가 안가본 빵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jpg

외관입니다

3.JPG

빵입니다

빵이 그렇게많은 집은 아닙니다

그리고 빵이 저희가 어렷을때 많이 먹던 빵들로 보이네요

1990년대 빵들이 많네요 ^^

2.jpg

제가 산 빵 찹쌀떡이랑 한개는 이름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막 손이 가는 빵이 없어서 두개만 골랐습니다

찹쌀떡이 고물이 맛네요 그것말고는 큰 특색이 없습니다

이곳 빵집은 화이트 톤이랑 전체적으로 깨끗해보입니다

빵집이 좀 작아서 아쉽네요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가격은 보통

맛도 보통

인테리어는 저한테 맞네요

빵종류는 많은편도 아니고 여기만에 특이한 빵이 없네요

그래서 3점드립니다


맛집정보

봉브레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96-14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봉브레'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96-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노란색빵은 맛있어보이는데요.
속에 팥이 들어있을거 같아요

노란색이 찹쌀떡입니다 ^^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빵집이네요
찹쌀떡 맛있겠어요~ ㅎ

추억의 빵집이빈다
초등학교때부터 다녔던 곳인데 내부인터레이 변경되었네요 ^^

인테리어는 깔끔하네요~

넵...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앗..!! 90년대 빵.. 에 왜 공감이 되고 아는체 하고 싶을까요..;; ㅋㄷ

ㅎㅎㅎㅎㅎ 헛 ㅎㅎㅎㅎ

동네 빵집은 특색이 있어야하는데 주력 빵이 없다니 아쉽네요.

오랜만에갔는데 크게 변한 빵이 없는것 같아요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