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동명동 베트남 음식점인 '밧짱'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즘 광주 동명동이 많이 발전했다고 해서 놀러갔다가

간 음식점입니다

동명동이 유료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거기다가 주차하시면 되니 차량 주차할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11.jpg

동명동에거 걷가가 배가 고파서 들린곳입니다

이곳은 1층 2층으로 되어 있지만 1층은 손님들로

바글바글해서 찍지 못하고 간판이랑 2층 건물만 살짝 찍었씁니다

참고로 간판은 있지만 글을 읽지 못한다는 점

여기는 베트남어로 되어있어서

포 창 어찌고 써져있는것 같은데 베트남어를 못해서

전혀 못읽네요 ㅎㅎ

13.jpg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참 실내를 찍어야 하는데 이미 만석이라서 사진 전혀 찍지 못합니다

2층에는 좌석이 10석정도 마련 되어 있지만 손님이랑

직원이 뒤섞여서 도저히 실내내부를 찍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거 찍으면 초상권 때문에 모자이크 하느라 내부

모습은 거의 제대로 확인 시켜드릴수가 없어서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퍼 스언보, 반쎄오, 반미 쑨 씻을 주문했씁니다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고 그냥 보통인것 같습니다

14.jpg

주문하니 이렇게 한꺼번에 나왔습니다

이렇게 한꺼번에 나오니 뭘부터 먹어야할지

퍼 스안보(쌀국수)는 친구가 주문해서 간 맛만 봣는데

포베이같은 맛은 아니고 고수향도 제대로 나와 이게 진짜

베트남 쌀국수같은 느낌이었씁니다

참고로 전 베트남 간적이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전 최애는 반쎄오라 반쎄오가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 라이스 페이퍼는 그냥 싸먹으면 되실정도로 얇아서

굿 굿 굳 입니다

그리고 반미는 소스에 찍어먹는데 새콤한 맛이라 맛을

정말 제대로 돋아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가 맛집인지 몰라서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여기 베트남음식점은 저번에 간 장성보다는 훨씬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앞으로 베트남 음식 먹을려면 이쪽으로 올것 같네요 ^^

여기 음식은 베트남분이 한다고 살짝 들었는데 맞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맛집정보

밧짱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제봉로110번길 15


[돌핀이] 광주 동명동 베트남 음식점인 '밧짱'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아 가서 먹고 싶습니다.
초대해주세요 ㅠㅠ

체해서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

ㅎㅎㅎㅎ

반쎄오 먹고 싶어요. ㅠㅠ 쌀국수도 맛이 제대로 난다하니 정말 베트남 분이 요리를 하고 계실지도?

베트남분이 한다고 말은 들었는데 확인까지는 못했네요 ^^

베트남 음식 중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진짜 맛있는거 많은것 같아요

돌핀님 맛집들 보고 내년에 광주가면 가야할 식당들 골라야겠어요.. ㅎㅎ

넵...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제봉로110번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