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인] 노대동에 위치한 '아카펠라'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차에 껌이 떨어져서 껌사러 갔다가 그 옆에

카페가 보여서 들어간 집입니다

21.jpg

외관입니다

22.jpg

사장님 뒷모습이랑 메뉴판입니다

23.jpg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한 것입니다

여기도 잔이 이뻤습니다

잔이 이쁘게 아니고 컵홀더가 이쁘네요

그리고 커피맛은 살짝 고소한 맛이 낫습니다

가격은 3,500원이었습니다

보통 가격이네요


맛집정보

아카펠라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노대실로 89


[돌핀인] 노대동에 위치한 '아카펠라'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노대실로 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메뉴판이라고 찍으셨는데 메뉴가 하나도 안보여요. ㅋㅋㅋㅋㅋ

날이흐려서 번지게찍히네요 ㅎ

편의점주가 ㅋㅋㅋ 차에 껌이 떨어지다뇨! ㅋㅋ
그나저나 컵홀더는 참 예쁘네요 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