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PARANA' 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3.1절날 다녀온 커피숍 포스팅합니다

43.jpg

외관입니다

2층건물이 다 커피숍입니다

44.jpg

마카롱이나 이것저것 파네요

45.jpg

커피숍안에서 본 밖 풍경입니다

46.jpg

내부 및 주문하는곳입니다

47.jpg

메뉴판입니다

48.jpg

제가 주문한 사과주스입니다

생사과를 갈아서 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되네요

사과가 맛있는 사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솔직히 사과가 맛없는 사과라 그런지 맛이 없네요

그리고 외부에서 봤을때는 괜찮았고 밤에 봤을때는

멋있었는데 낮에 오면 그닥이네요

여기는 밤에와야할것 같네요

바로 앞에 큰 교회가 있어서 교회 에 불빛들이 많이 켜져있는거

보시면서 밤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긴 별점은 5점만점에 3점입니다

뭐 소소한 커피숍입니다


맛집정보

파라나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서문대로663번길 23


[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PARANA' 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서문대로663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껍질까지 갈아넣었나봐요. ㅎㅎ 선너편 하트라떼가 눈에 띄네요.

넵 껍질까지 있어서뻑뻑하네요 친구껀 뭘시켰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맛은.그닥이라고했던 기억이잇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