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동명카츠'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몇일전에 간 집을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1.jpg

외관입니다

2.jpg

입간판입니다

3.jpg

막 오픈이랑 돈까스가 많이 준비가 안되지만 열심히 돈까스를 만드고 계셨습니다

4.jpg

2층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5.jpg

치즈돈까스 세트입니다

가격으 7,500원입니다

그리고 안에서 먹기에는 매우 협소합니다

돈까스만 사기에는 싸지만 세트로 먹어야 제대로 먹는것 같습니다

제 총점은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안에서 먹기에는 협소합니다

좌석인 3개정도 됩니다

그리고 주차할곳은 따로 따로 없고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7,500원치고 양도 적습니다

그리고 돈까스가 너무 느끼하네요 치즈도 뭐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 않네요

새우 1마리 나오는데 새끼손가락만한거 시중에 파는 새우튀김 한개 나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뭐 그닥 입니다

동명카츠라고 전국체인점인것 같은데 솔직히 제평은 별루입니다

제 평이 혹평이지만 포스팅할때 제의견을 정확하게 적어야한다고 생각해서 혹평을 썼습니다

가계 주인에게는 혹평써서 죄송합니다


맛집정보

동명카츠 봉선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용대로53번길 10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동명카츠'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용대로53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2점...
다 그닥이군요 ㅠㅠ

넵..ㅎㅎㅎ

동명카츠가 언듯보면 싼것처럼 보이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이래저래 작은것들 추가하다보면 그냥 돈가스 전문점보다 더 비싸더라는

싼것처럼 보이기만하지 실상은 가격이 비싼것 같아요

양이 작은 거 같네요. 저는 일단 뭔가 푸짐해야 좋던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약간은 푸짐해야되는데 그런게 없네요

배달을 주 타겟으로 하는 모양이네요~

배달보다는 포장인것 같아요

이런.... 맛있게 드셨으면 좋았을 것을....
이런 집이 전국 체인이라니...

넵...ㅠㅠ

테이크아웃이 타겟인 매장이라 협소한가봐요. 그래도 치즈돈가스은 무척 작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8.00
ETH 3746.9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