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정동에 위치한 '곱창마당'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모임이 있어서 곱창마당집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광주 빛날이라는 프로에서 나왔다고 한 맛집입니다

1.jpg

외관입니다

2.jpg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추가주문을 할 수 없는곳이라서

주문할때 넉넉하게 주문하셔야합니다

3.jpg

곱창모듬 4인분입니다

여기는 염주4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골목 구석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이곳은 주차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1인분에 16,000원인데 4인분이 저것밖에 안나옵니다

가격이 비쌉니다

그리고 선지국 나오면 그 외는 별거 없습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2 점입니다

맛집이라고 하는데 솔지깋 염통 말고는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곱창은 신선한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같이 곁들여 먹는게 별루 맛은 없습니다

그리고 주차할 곳은 하나도 없습니다

추가 주문도 할 수 없으니 도저히 감이 안잡힙니다

그리고 사람도 많고 좌석이 따딱따딱 붙어 있어서

자리도 좁습니다

직접 구워주기한미나 저는 그닥 그닥입니다

맛집이라고 하고 나왔는데 저한테는 저한테는 정말 별로 입니다


맛집정보

곱창마다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4동 염화로65번길 4-18


[돌핀이] 화정동에 위치한 '곱창마당'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전 맥주파라서 곱창에 맥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6^^

소주가 진짜 어울리죠^^

전 소주를 못마셔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마갓 저리 통통한 곱창은 처음봐요 ㅋㅋ

통통한가요 전 잘 모르겠네요

제가 사는 곳엔 저거 2/3만 해요 ㅋㅋㅋ

헉 그런가요

비싸긴 하네요 ㅠㅠㅠㅠ
구워줘서 비싼건가... 그냥 부속물 같은 경우 싼맛에 먹기 좋았는데
이제 너무 비싸네요 ㅋㅋ ㅠ 삼겹살이 더 싸겟네...

이제 삼겹살이 ?떠 싸요
부속물이 양도 적은데비싸서 ㅠㅠ

추가주문이 안된다니 ㅠㅠㅠ 재료준비에 정성을 다한다는 걸로 봐야하나요?

그런가봐요 추가주문을 안되니 정확한 양을 갸름하게 힘들어서 주문하기 힘들어요

붕어님 포스팅 늘 잘보고 있습니당ㅎㅎ 근데 붕어님 평점이 안좋은 곳이라 하니 저도 광주 지인들에게 널리 소문을 내겠어요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