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가내수공업'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간집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친구가 놀러와서 둘다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이집을 다녀왔습니다

1.jpg

입구에 있는 입간판입니다

가내수공업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jpg

메뉴판입니다

3.jpg

내부전경입니다

둘다 매운걸 못먹어서 이탈리아3번 셋을 주문했습니다

4.jpg

샐러드입니다

5.jpg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6.jpg

머쉬룸파스타입니다

머쉬룸이라고 하지만 카르보나라같습니다

이렇게 세가지의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다

샐로드는 피자에 올려먹으니 훨씬 상큼하고 맛있어서

올려서먹은게 더 좋았습니다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먹은느낌이랑 머쉬룸이라고 했는데

뭔가 다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다들 아는 똑같은 맛입니다

원래는 매운쭈꾸미집인데 저희는 못먹어서 대신 이걸루

먹었습니다

그래도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3.5점정도입니다

맛도 괜찮고 서비스도 괜ㅊ낳고 가격은 소소합니다


맛집정보

가내수공업 봉선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효사랑길 5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가내수공업'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가게이름이 독특하네요^^ 음식도 손맛덕에 엄청 맛있겠죠?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머쉬룸이 까르보나라랑 비슷하긴 하네요. ㅎㅎ 버섯유무의 차이가 끝인걸까요.

그런것 같네요 ^^

식당 이름이 특이합니다.

그런가요 광주에는 몇개의 체인점이 있어서 그런걸 못느꼈는데
이름이 특이하긴 한가보네요

쭈꾸미와 파스타... 뭔가 묘한 조합이네요. 쭈꾸미에 고추 소스 들어간 파스타도 있으면 괜 찮을 거 같아요.

쭈꾸미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파스타랑 피자 맛있어보여요!

쭈꾸미는 매워서 패스했네요
담에 가면 쭈꾸미 먹어볼께요

가내수공업이라해서 공장인줄 알았네요.ㅎㅎ

그런가요...ㅎㅎㅎ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쭈꾸미가 먹었싶은데 ㅋㅋ
쭈꾸미는 안드셨군요 ㅋㅋ 어쩐지 처음에 파스타랑 입간판이랑 안 맞는것 같아서
다시 한번 봤네요 ㅎ

ㅎㅎㅎ 둘다 매운걸 못먹어서 쭈꾸미는 패스했습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