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술집 '실키보이'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동명동에 위치한 실키보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1.jpg

에딩커 둔켈이 3+1이 이벤트라 이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생맥주로 되어 있는 건 처음보네요

5.JPG

3.jpg

캔맥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맥주는 이렇게 생긴 흑맥주입니다

나올때마다 잔이 틀려서 용량이 틀린 것 같은 의심이 팍팍 드립니다

4.jpg

안주랑 잔 두개 찍은 사진입니다

잔 크기가 달라보여서 용량이 다를것 같았지만

워낙 시끄러워서 물어보지도 못했씁니다

그리고 안주는 25,000원입니다

뭐 맥주 안주로 하기 좋은데 비 추천입니다

여기 평점으 5점 만점에 2.5점입니다

안주맛 별루입니다

맥주 맛은 제가 안먹어소 무르겠네요

앞에있는 사람 말이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사이즈 1병 시켰는데 200ml병하나 주네요

그리도 2,000 너무 비싸게 받은듯하네요

그래서 2.5점줬습니다


맛집정보

실키보이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장동로 19-1


[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술집 '실키보이'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소세지 안주 !
아 맥주랑 같이 흡입하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흡입하고 싶으신가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장동로 1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맥주를 먹는데 안주가 맛없으면 술 맛도 달아나죠. 소시지랑 닭다리 감자튀김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 25000원이 아깝네요. ㅠㅠ

넵.... 너무 기름기가 많아서요 ㅠㅠ

호나에딩뉴가 생각나는 맥주네요

그런가요 ^^

아...이런 맛이 별로였군여 ㅎㅎ

넵 맛이 별루네요

맥주집이면...
2차일 확률이 높은데..
2차에서 맛이 별로일 확률은 낮은데도
맛이 없으셨다면...

진짜 꽝일 가능성이 농후하네요...ㅜ.ㅜ

넹...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대충먹고 나왔네요 ㅠㅠ

안주 맛 별로인뎅 느무 비싸네용~ㅋ ㅠ
술마시고파도 스팀으로 보여서 ㅋㅋㅋ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맛은 좋은데 가성비가 안 좋은 가보군요^^

넵 그닥이네요

저 맥주 ㅋㅋ 저는 나름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리뷰 했을껄요 ㅎ
https://steemit.com/kr/@ayogom/no-04
생맥으로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

ㅎㅎㅎ 맥주가 아니라 전 안주가 별루였습니다
전 술을 하나도 못마시는 사람이라 술맛을 몰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