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그리스 음식점 '세미의 키친'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새 특이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저번에 봐둔 그리스 음식집을 찾아갔습니다

그리스 음식이라 생소하기도 하고 그리스 음식이 뭔가 특별히 생각나는 대표음식이 없어서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1.jpg

2.jpg

10.jpg

입구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3.jpg

메뉴판입니다 솔직힌 샐러드 메인 사이드 디저트 순으로 메뉴로 나눠졌습니다

메인은 저희가 몰라서 샐러드는 두자지 중 하나 주문했고요 메인메뉴는 추천받은 음식을 주문했고 사이드는 치즈파이 디저트로 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7.jpg

8.jpg

5.jpg

6.jpg

샐러드는 올리브, 채소, 토마토, 식빵 등등 올라가져있고 소스로는 올리브오일로 되어있습니다 이건 별로네요 토마토가 잇을줄이야.. 생토마토 알러지가 있어서 가감하게 패스 ㅎㅎ

메인메뉴는 토마토소스에 새우 채소 치즈가 들어간 소스에 갖 구운 빵으로 같이 먹는 음식입니다

치즈파이는 그냥 치즈에서 밀가루 필로싸여 있는 것입니다

요거트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를 먹는 것입니다

그리스 음식은 한마디로 말하면 건강한 맛입니다

그래도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입니다 메인 메뉴도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크게 감명주는 음식도 아니네요

담에는 다른 메뉴도 주무내봐야겠네요 호부호가 있는 메인메뉴가 있다고 했는데 그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그리고 곗산하고 직접구운 쿠키라고 한개 주시는데 그게 제일 맛잇엇습니다 ^^


맛집정보

세미의 키친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동계천로 143-6


[돌핀이] 동명동에 위치한 그리스 음식점 '세미의 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그리스 음식점이라니 신기하군요!!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동계천로 14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promisteem X tasteem]
맛있어 보이는 사진이네요 :) 2/4주차 보팅하고 갑니다.
남은 주도 맛집 탐방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