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수서동에 위치한 '서래향'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어제 서울에 일이 있어서 서울 갔다가

광주에 내려갈려고 기차표를 애매를 했는데 시간이 애매하게 2시가닝 비어서 비는 시간에 밥이나 먹자고 생각했습니다

수서역근방에 마땅히 먹을곳이 안보이더군요

그래도 검색해본 결과 중국집이 있어서 서래향으로 향했습니다

수서역 골목에 있엇 그래도 찾기 어려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11.jpg

외부 모습입니다

15.jpg

내부 모습입니다

12.jpg

13.jpg

14.jpg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주문한것은 짜장면 마늘볶음밥 동파육을 주문했습니다

16.jpg

17.jpg

기본 반찬이랑 식탁입니다

중국집에 왜 식탁에 인덕션이 있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집을 다녔지만 인덕션있는 가계는 처음 보네요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단무지는 그냥 그냥 기성품이고 짜사이랑 피클은 직접 하신다는 느낌이 드네요

18.jpg

동파육입니다

19.jpg

마늘 볶음밥입니다

21.jpg

짜장면입니다

이집은 전체적은 간이 약합니다

보통 중국음식이 양념맛이 강한편인데 이 집은 전체적으로 간이 약한 모습입니다

보통 짜장은 짜다고 생각드는데 이곳은 그렇게 짜다고 생각아 들지 않네요

그리고 동파육도 양념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씁니다

저같이 간이 슴슴하신분들은 좋아하는곳 같습니다 ^^


맛집정보

서래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광평로51길 6-9


[돌핀이] 수서동에 위치한 '서래향'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감사합니다

오~~~
동파육 보고 있으니~~
아침부터 중식이 땡기네용 ㅜㅜ

동파육지우셨네요 중식이 자주 땡기긴하죠^^

동파육에 마늘볶음밥... 엄청난 조합이네요~

그런가요 ^^

가게가 깨끗해보이고 음식도 깔끔해보이네요^^

넵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ㅋㅋㅋ 넘 맛있어보여요..

맛도 괜찮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광평로51길 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