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승일숯불갈비 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친구가 편의점에 놀러와서 근처 밥먹을만한곳을 찾다가 간곳입니다

21.jpg

외관입니다 저희는 주차흘 하고 뒷문으로 가먼 뒷문 외관입니다

22.jpg

가계 내부입니다

23.jpg

메뉴판입니다

24.jpg

기본 반찬입니다

25.jpg

돼지갈비 3인분입니다

남자 둘이서 돼지 갈비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보통 남자 둘이서 2인분은 충분히 먹을 수 있지만 여기는 야이 많아서 인지 다 먹지 못하고 남겼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기본반친이 잘나와서 맛도 굿입니다

돼지갈비도 맛도 좋고 적당한 단맛이라 괜찮았습니다

우연히 들어간것 치고 꽤 찮았은곳 이라 다행이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봐야겠네요


맛집정보

승일숯불간비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138


[돌핀이] 승일숯불갈비 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1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맛나버이네요

Posted using Moitto

맛있네요

돼지갈비 숯불에 구우면 더욱 더 좋디요. 특히나 생갈비로 구우면 더좋겠지요.

생갈비는 정말좋죠...
생갈비 구구해서파는곳이 정말 없어서 아쉽네요

쌈싸먹으면 굿이죠^^

쌈은 진리입니다

와~갈비 비주얼 대박이네요.ㅎㅎ

비주얼이 좋아요 ㅎㅎㅎ

여기도 구워서 나오는 곳인가 보군요?
어린 시절에는 광양식...? 숯붗에 직접 구워먹는 타입이 많았던것 같은데 어느덧 담양식 (구워져서 나오는 타입) 이 많은것 같아요 ㅋ

그런것 같아요 이제는 편하게 먹어서 좋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아 배고프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