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파파샤브'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샤부샤브가 먹고 쌍촌동에 위치한 파파샤브를 다녀왔습니다

1.jpg

외관입니다

3.jpg

가져다 주는것은 육수랑 고기만 가져다 줍니다

2.jpg

뷔페라 여러가지 많이 있습니다

4.jpg

저게 이름이 뭔지 모르지만 제 입맛에 맞았네요

5.jpg

샤브샤브입니다

일단 가져온 제로를 싹다 들이 부었습니다

맛 보통

서비스 별로

가격 비쌈

주차장 넓음

그래서 제 점수는 2.5점입니다

가격이 1인분에 21,9000원입니다

서비스는 없습니다 뷔페라

그리고 주차장만 넓습니다

맛은 뷔페라 그저그렇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 2점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시끌벅적합니다

샤브샤브 원없이 드시고 싶을때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맛집정보

파파샤브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2동 운천로 111


[돌핀이]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파파샤브'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각격이 소고기도 무한인가봐요?

네 소고기도 무한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맛있어보이는데 2점이군요^^

전 뷔페는 낮은 점수를 줘요
맛은 그저그래서

샤브집은 내맘대로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뷔페집은 원래 그렇죠..
원없이 먹을수 있는 곳으로 가는거죠..

맞아요 원없이 먹는것 밖에 없는것 같아요
맛은 그저 그런게 아쉽죠

가게가 엄청 크네요. 무한리필에 뷔페도 있어 좋은데 비싸긴 하네요. 어른들끼리 가면 좋겠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없겠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점수가 많이 짜네요ㅎㅎ

샤브에 다른먹을것도 많고 좋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