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을 다녀왔습니다

11.jpg

입구모습입니다

12.jpg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5테이블정도 있습니다

13.jpg

메뉴판입니다 여러개가 덕지덕지 붙어 있어서 이렇게 밖에 못찍네요

14.jpg

15.jpg

주문한 김밥을 포장해 왔습니다

말이세트를 시켰습니다

멸추김밥, 참치김밥,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이빈다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7.500원이라 가격은 싸지만 김밥 한줄마다 부실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매웠씁니다 전 매운거 못먹는데

멸추말이야 고추 들어간다고 했지만 나머지 2가지도

매워서 혼났습니다

반정도는 먹다거 버렸네요 전 매운거 못먹어서

먹기 힘들어서 버렸습니다

포장이라서 서비스는 알 수가 없네요

맛은 제입맛에는 안맞네요

그래서 3점줬씁니다

담에는 다른거 사먹어봐야겠네요

김밥나랑 별반 차이 없을것 같긴하네요


맛집정보

미쓰라김밥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효사랑길 12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매콤한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일것 같네요 ㅎ

저한테는 하나도 안막는 음식이네요 ㅠㅠ
매운건 진짜 아예 못먹어서 음식 고르기 힘드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아~ 이 밤에 김밥이 땡기면 안되는 데 말입니다.

야밤에 김밥 땡기면 안되죠 ㅠㅠ

다음부터 주문할 때 맵나 안맵나 확인하고 주문해야겠어요. 계란말이나 참치가 대체 왜 매운겁니까 ;;

전체적으로 매운걸 넣은거 같은데 매운거 못먹는 저엑는 뭐가 매운지 모르겠네요

햄이 정말 크네요!!!!!!!!! 으하하하 먹고싶다

ㅎㅎㅎ 그런가요 ㅎㅎㅎ

입맛이 안맞으시면 2점만 하시죠 ㅎㅎ
그나저나 주인아갔 성이 라씨인겁니까?

그래도 가계 내부는 깨끗하고 가격은 적당한것 같아서 3점 드렸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바로 주변에 주차할수 있어서 3점 드렸어요

전라도인것같습니다.

미쓰 라~..

미쓰라진 만 생각났는데
미스 라~인가 보네요 ㅎㅎㅎ
맛있게좀 싸시지
김밥 맛 없기도 힘든데;;;

미쓰라진 ㅎㅎㅎ 에픽하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효사랑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일본의 권 스시와는 조금 다른 모양 이군요! 하지만 맛있을 것 같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0775.02
ETH 2656.4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