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흑석동에 위치한 '매화'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흑석동에 위치한 매화 중국요리집을 다녀왔습니다

1.jpg

외관입니다

2.jpg

메뉴판입니다

3.jpg

탕수육 소입니다

5.jpg

볶음밥입니다

6.jpg

짬자면입니다

여기 처음 왓을때는 별루 였다가

근처에 온김에 온 가계입니다

볶음밥은 뭐 그냥 보통이빈다

등심탕수육은 기름도 잘 빠지고 튀김옷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긜고 나온 짬짜면

이건 짬뽕이랑 짜장면을 섞어 먹은것인뎅

그냥 삼선짜장에다가 고추기름 넣은 맛입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서비스 좋음

주차장 없음

가격 보통

맛 보통

그래서 제 평점인 3점입니다


맛집정보

매화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풍영로101번안길 3-4


[돌핀이] 광주 흑석동에 위치한 '매화'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짬짜면이 반반씩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섞어나오는 거였군요. 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풍영로101번안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짬짜면 특이하네요..

넵 특이해요

Wow so delicious

짬짜면이 나눠져있는게 아니네요

자장면 맛있겠어요.

짜장면 맛있쥬

짬짜면은 새로운 메뉴네요 ㅎㅎ
보통 따로 주는데 여기는 같이 들어있네요

무슨 맛일지 저도 맛보고 싶네요

ㅎㅎ 예전에 많이 왔다 갓다 하던 장소네요 ㅎㅎㅎ

맛나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